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 신청대상과 신청방법

by jungboes 2022. 6. 7.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 썸네일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 신청대상과 신청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근로기준법상 근로자에 해당된다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 신청대상과 신청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은 전국의 유명 콘도를 50% 이상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사업으로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 신청대상

□ 근로기준법상 근로자, 특수 형태 근로 종사자라면 누구나 다 신청할 수 있고 회사에서도 평일에 워크숍이나 체육행사, 동호회 등으로 신청해도 된다고 합니다.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지금 현재 나들이 다니는 분들이 많아서 숙박비가 많이 오르고 있다고 하는데 이때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을 받으면 숙박비를 아끼실 수 있습니다.

 

□ 패밀리 타입(디럭스)으로 1박 기준 55,000원부터 20만 원 내외(조식 제외)로 한화 리조트, 소노콘도, 켄싱턴 리조트, 금호콘도 등 전국에 있는 53개의 유명 콘도를 50% 이상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7월에 한화 리조트를 이용하면 성수기가 적용돼서 주말 요금이 40만 원 가까이 되는데 여기서 지원을 받으면 무기명으로 적힌 14만 4천 원으로 평일, 주말 모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에서 가장 많은 비용이 드는 게 바로 숙박비인데 이 금액을 절반 정도로 할인해서 이용할 수 있으니까 잘 활용하면 정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 신청방법

□ 인터넷 검색창에 근로복지 서비스라고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 로그인 버튼을 누르고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적은 다음에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한 후 중앙에 보이는 휴양콘도 지원이라는 배너를 클릭하면 신청화면이 나옵니다.

 

□ 순서대로 해당되는 항목을 체크하면 되는데 현재 점수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게 뭐냐면 어떤 날짜에 여러 사람들이 겹쳐서 신청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월평균 소득하고 기업 규모에 따라서 우선순위로 선정을 하는데 22년 기준 임금은 2백80만 원으로 이 금액보다 적으면 50점을 받게 됩니다.

 

또한 기업 규모 50인 미만 일용 근로자라면 50점을 받아서 총 100점으로 우선순위가 높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 체크를 하다 보면 현재 점수가 몇 점인지 자동으로 계산이 됩니다. 그리고 1 지망과 2 지망에 원하는 숙소를 선택한 다음 신청 버튼을 누르면 완료가 됩니다.

 

□ 숙소가 선정이 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오고 숙소에 도착해서 프런트에 예약번호를 보여주기만 하면 바로 입실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6월 1일~24일까지 신청을 받으니까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 꼭 신청하셔서 숙박비 할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 신청대상과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변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신청방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