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신청대상과 신청방법 (~6월 22일)

by jungboes 2022. 6. 9.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썸네일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6월 22일까지 부산에서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신청을 받습니다.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신청대상과 신청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부산에서 부산청년 기쁨두배 통장을 모집합니다. 저축액은 10만 원, 20만 원, 30만 원까지 가능하고 저축 금액과 같은 금액을 매칭해서 적립해 줍니다.

 

이자가 5%가 넘어서 이자만 해도 꽤 높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0.3%의 우대금리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신청대상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은 부산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34세 이하(공고일 기준 해당 연도)인 청년이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청년의 소득 기준은 기준 중위소득 140% 이하로 서울시 보다 기준이 높은 세전 월 소득 273만 원이고 부양의무자 재산 기준은 서울보다 낮은 기준 중위 소득 120% 이하가 해당됩니다.

 

■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신청방법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신청은 6월 9일부터 22일까지 부산청년 기쁨두배 통장 홈페이지(www.boogi2.kr)에서 온라인 신청만 가능합니다.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신청대상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변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 신청대상과 신청방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