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핸드폰 문자 수정 빨리 하는 방법

by jungboes 2022. 6. 25.

핸드폰 문자 수정 빨리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핸드폰 문자 보낼 때뿐 아니라 카톡을 보낼 때나 인터넷 검색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문자 빨리 쓰는 법 썸네일
핸드폰 문자 빨리 쓰는 법

 

핸드폰 문자 수정 빨리 하는 방법

 

 

 

 

핸드폰으로 카톡을 보내거나 인터넷 검색을 하는 것 못지않게 필요에 따라 자주 사용하는 것이 바로 핸드폰으로 업무를 볼 때 혹은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어야 할 때 문자를 보내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핸드폰 문자 보낼 때 오늘 알려 드리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속도가 빨라집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이지만 모르면 절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핸드폰에는 우리가 모르는 유용한 기능들이 숨겨져 있는데 사용자가 이 기능을 얼마나 알고 있느냐에 따라서 핸드폰을 사용하는 편의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핸드폰 문자, 카톡, 검색 등을 할 때 가장 불편할 때는 오타가 나서 수정이 필요할 때 작은 글자를 터치해서 커서를 이동해야 할 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 남자분들의 경우는 손가락 굵기가 더 굵기 때문에 글자 수정에 더 큰 불편함을 느끼셨을 것 같습니다. 커서 이동에 어려움이 있어서 아예 다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쓰면 시간이 그만큼 늦어집니다.

 

 

 

 

핸드폰 문자 수정 빨리 하는 방법은 삼성 갤럭시 기준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핸드폰에서 간단한 설정을 해 주셔야 합니다.

 

1. 핸드폰 화면을 손가락으로 위에서 아래로 한 번 쓸어내리면 나오는 화면에서 설정(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합니다.

 

2. 일반이라는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오는 화면에서 삼성 키보드 설정을 클릭하고 다음 화면에서 제스처 및 피드백이라는 항목을 클릭합니다.

 

3. 스페이스 키 길게 누르기를 클릭하면 커서 이동이 있는데 체크가 안 되어 있는 경우 커서 이동을 선택하시면 해당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 핸드폰 설정이 끝났으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수정을 해야 할 때 스페이스바를 누른 상태에서 글자 수정이 필요한 곳으로 커서 이동을 하면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핸드폰 문자나 카톡을 보낼 때 오타를 수정하는 시간도 줄일 수 있고 커서 이동이 불편해서 다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써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포털사이트에 원하는 정보 검색 시 오타가 날 때 짧은 글자라 할지라도 다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쓰기보다는 스페이스바를 길게 누르는 커서 이동 기능을 사용하면 조금 더 편하고 빠르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통신 미환급금 조회 및 찾는 법

방송 통신 미환급금 조회 및 찾는 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요금 미환급금이나 케이블 TV 같은 유료 방송요금 미환급금 조회하고 찾는 법입니다. 방송 통신 미환급금 ■ 카드 포인트

www.jungbos.com

 

 

핸드폰 문자 수정 빨리 하는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변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