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금융상품 한눈에 장점 신용카드 이용대금 리볼빙 장점과 단점

by jungboes 2022. 7. 21.

금융상품 한눈에 장점과 신용카드 이용대금 리볼빙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금융상품 한눈에 장점이 무엇인지 알려 드리고 신용카드 이용대금 리볼빙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금융상품 한눈에

 

 

 

 

금융상품 한눈에는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파인 홈페이지에 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금융상품 한눈에 장점은 시중에 판매 중인 모든 예금, 적금, 대출상품의 이자율 등을 비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금리 시대에 유행했던 주식이나 코인 등의 위험 자산이 아니라 이자율이 높은 예금이나 적금을 이곳에서 골라서 투자하는 것이 안전하고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금융상품 한눈에 장점 썸네일
금융상품 한눈에 장점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파인 홈페이지의 금융상품 한눈에 활용하셔서 이자율이 높은 예금과 적금에 안전하게 투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번에는 신용카드 이용대금 리볼빙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이용대금 리볼빙

 

 

 

 

■ 신용카드 이용대금 리볼빙 장점

신용카드 이용대금 중 일부만 남기고 잔금은 다음 달 결제일로 이월하는 리볼빙 장점은 일시적인 상환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신용카드 이용대금 리볼빙 단점

리볼빙은 일시적인 상환부담을 줄여줄 수는 있지만 높은 수수료율이 부과된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단기간 내 전액 상환이 어려운 경우에는 리볼빙 대신 중금리 대출을 활용해서 금융비용을 절감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 일반적으로 리볼빙 서비스 수수료율이 카드론 금리보다 높기 때문에 무심코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금융상품 한눈에 장점과 신용카드 이용대금 리볼빙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셔서 금융상품 이용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주변분들에게도 많이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금리상한형 주택담보대출과 취약 차주 금융지원 프로그램

금리상한형 주택담보대출과 취약 차주 금융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금리상한형 주택담보대출과 취약 차주 지원 프로그램이 무엇인지와 관련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금리

www.jungbos.com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