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핸드폰 물에 빠졌을 때 대처법

by jungboes 2023. 2. 27.

핸드폰 물에 빠졌을 때 대처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제조기술이 발달해서 출시되는 핸드폰들이 기본적으로 생활방수나 방진 기능 등이 있지만 만일을 대비해서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 물에 빠졌을 때 대처법 썸네일
핸드폰 물에 빠졌을 때 대처법

 

핸드폰 물에 빠졌을 때 대처법

 

 

 

 

■ 핸드폰이 물에 닿는 것을 원하는 분들은 없을 겁니다. 그리고 핸드폰이 아무리 더러워도 물로 씻는 분도 없을 겁니다.

 

하지만 본의 아니게 물에 닿거나 빠뜨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생활방수가 된다고는 하지만 핸드폰이 물에 빠지면 누구나 당황하게 되고 흔들어서 물기를 털기도 하고 혹시 고장이 난 건 아닌지 이것저것 확인도 합니다.

 

 

 

핸드폰 손전등 밝게 하는 법

핸드폰 손전등 밝게 하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손전등 기능도 평소에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인데 손전등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는 걸 모르고 계시는 분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www.jungbos.com

 

 

지금부터 핸드폰이 물에 빠졌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깨끗한 물인 경우

■ 핸드폰이 깨끗한 물에 젖거나 빠진 경우에는 빠르게 건져낸 후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물기를 닦아서 완전히 말려 주시면 됩니다.

 

2️⃣ 깨끗한 물이 아닌 경우

■ 변기물, 소금물, 수영장 물, 비눗물, 화장품 같은 화학 제품 등에 노출된 경우에는 흐르는 물로 가볍게 씻어낸 후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닦고 말려 주시면 됩니다.

 

※ 말리는 과정에서 드라이기나 미니 선풍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선풍기를 사용할 경우에는 상관없지만 드라이기를 사용할 경우에는 차가운 바람으로 말려 주시면 됩니다.

 

 

 

핸드폰 필수 설정항목

핸드폰 필수 설정항목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사용 시 내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도 있기 때문에 오늘 알려 드리는 항목들이 어떻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www.jungbos.com

 

 

핸드폰 물에 빠졌을 때 대처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꼭 기억하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