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핸드폰 손전등 밝게 하는 법

by jungboes 2022. 10. 29.

핸드폰 손전등 밝게 하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손전등 기능도 평소에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인데 손전등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는 걸 모르고 계시는 분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핸드폰 손전등 밝게 하는 법 썸네일
핸드폰 손전등 밝게 하는 법

 

핸드폰 손전등 밝게 하는 법

 

 

 

 

■ 핸드폰 기능 중에는 큰 기능은 아니지만 없어서는 안 될 정말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손전등 기능입니다.

 

손전등은 스마트폰에서 절대 빠지면 안 되는 기능 중 하나인데 손전등을 켰을 때 밝기가 약하면 이 핸드폰은 원래 좀 밝기가 약한가 보네라고 생각하신 분도 있으셨을 것 같은데 아닙니다.

 

이 손전등 기능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설정만 하면 밝게 손전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배터리 수명을 1년~2년까지 늘릴 수 있는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을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 핸드폰 배

www.jungbos.com

 

 

■ 핸드폰 손전등은 5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데 먼저 핸드폰 화면을 아래로 내려서 손전등을 찾으시면 됩니다.

 

만약 손전등이 보이지 않는다면 한 번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자주 사용하는 바로가기 기능들을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고 아이콘도 편집이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의 점 3개를 눌러서 버튼 편집을 누르시면 내가 원하는 아이콘을 앞으로 당겨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아이콘이 있다면 앞으로 끌어와서 자리를 바꿔 주신 후에 완료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은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정말 유용한 기능이고 방법도 간단한데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www.jungbos.com

 

 

■ 손전등 밝기를 조절하시려면 먼저 손전등 모양의 아이콘을 길게 눌러줍니다. 그러면 밝기 조정이 가능한 세부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사용 안 함을 사용 중으로 바꿔 주시고 밝기가 나타나면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상황에 맞게 밝기 조절을 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송수신 안 될 때 해결방법

핸드폰 송수신 안 될 때 해결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핸드폰이 가끔 통화가 안 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무엇을 확인해 봐야 되고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지 알려 드립니다.

www.jungbos.com

 

 

핸드폰 손전등 밝게 하는 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