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일자리 구하기

by jungboes 2022. 10. 4.

오늘 알려 드릴 꿀팁 정보는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일자리 구하기입니다.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공공 일자리와 민간 일자리를 통합해서 찾을 수 있고 집 바로 코앞에 있는 일자리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통계지리정보 서비스

 

 

 

 

■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는 창업 정보, 일자리 정보, 부동산 정보까지 제대로 알아볼 수 있는 정부 홈페이지입니다.

 

지도 위에서 통계자료를 볼 수 있도록 통계청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라서 일자리를 찾을 때 여러 가지 측면에서 굉장히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일자리 구하기 썸네일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일자리 구하기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일자리 구하기

 

 

 

 

■ 통계지리정보 서비스 홈페이지 상단 메뉴 활용 서비스에서 일자리 맵으로 들어가시면 팝업창으로 오늘의 일자리 현황이 나옵니다.

 

하루 단위로 전국적으로 몇 명을 모집하고 있는지부터 신규 구인 업체 수와 구인 수 등이 나오고 창을 닫으면 우리나라 전체 지도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치 정보를 동의하면 현재 내 위치 주변으로 바로 확인해 볼 수 있고 지역을 찾아서 검색해 볼 수도 있습니다.

 

 

 

안전한 생수 확인방법

안전한 생수 확인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환경부에 따르면 최근 6년간 원수에서 43건의 수질기준 위반 사례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안전한 생수 확인방법

www.jungbos.com

 

 

■ 여러 일자리 사이트에 올라온 구인 정보를 통합해서 지도를 통해 볼 수 있고 세부 내용은 해당 사이트의 구인 공고로 연결돼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보시면 되고 확대하면 할수록 세부적으로 볼 수 있는데 세부적인 위치까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회사명과 공고가 올라온 사이트가 옆에 나오고 일반적인 정보하고 모집 내용, 근무조건 등이 나오며 아래쪽에 해당 일자리의 종사자 규모별 소득 현황, 일자리 추이, 연령별 평균 소득 등도 나옵니다.

 

모집 내용을 클릭하면 해당 공고 사이트로 연결돼서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소득세 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

소득세 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해마다 소득세 환급금이 발생하는데 무심코 넘어가거나 관심 없는 분들이 많아서 국고로 환수되는 금액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소득세

www.jungbos.com

 

 

■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를 이용하면 지도로 내 주변 바로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 같은 동에도 있을 수 있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통계청 데이터를 활용해서 일자리 정보들을 알아보고 선택할 수 있어서 일자리를 구할 때 도움이 되는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집 구하기

오늘 알려 드릴 꿀팁 정보는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집 구하기입니다.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는 통계청 데이터를 활용해서 부동산 정보를 제대로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집을 구할 때 도움이

www.jungbos.com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일자리 구하기 내용 참고하셔서 좋은 일자리 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변분들에게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