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이용대상 이용방법

by jungboes 2023. 6. 7.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대상 대출과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이용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은 스마트폰으로 은행 방문 없이 은행, 저축은행, 카드, 캐피탈에서 받았던 신용대출 정보를 조회하고 모든 은행 금리를 비교해서 더 유리한 조건으로 한 번에 옮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이용대상

 

옮길 수 있는 기존 대출은 53개 금융회사에서 받은 10억 원 이하의 직장인 대출, 마이너스통장 등 보증 또는 담보가 없는 10억 원 이하의 신용대출입니다.

 

기존 대출에서 옮길 수 있는 새로운 대출도 대상은 같습니다.

 

 

 

 

※ 기존 대출을 새희망홀씨대출, 징검다리론, 새희망드림대출, 사잇돌중금리대출, 햇살론 등 서민, 중저신용자 대상 정책대출로 옮기는 것은 보증 여부와 관계없이 가능합니다.

 

※카드론(장기카드대출)의 경우는 7월 1일부터 조회와 옮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이용방법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이용방법 썸네일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이용방법

 

이용방법은 여러 금융회사의 대출 조건을 플랫폼에서 비교한 후 옮기는 경우와 대출을 옮길 금융회사가 이미 정해져 있는 경우 2가지가 있습니다.

 

 

 

 

■ 여러 금융회사의 대출 조건을 플랫폼에서 비교한 후 옮기는 경우

1. 스마트폰에 플랫폼 앱을 설치합니다.

2. 대환대출 메뉴에서 기존 대출 내역을 조회합니다.

3. 기존 대출 선택 후 정보를 입력합니다.

4. 옮길 대출상품을 꼼꼼하게 비교합니다.

5.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선택하고 해당 금융회사 앱으로 이동해서 대출계약을 하시면 됩니다.

 

※ 미리 금융인증서나 네이버, 카카오 인증서를 발급받으시고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을 해 두셔야 합니다.

 

 

 

공공 마이데이터 장점 및 사용법

공공 마이데이터 장점 및 사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공공 마이데이터가 무엇인지 알려 드리고 이어서 공공 마이데이터 장점과 공공 마이데이터 사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공공 마이

www.jungbos.com

 

 

■ 대출을 옮길 금융회사가 이미 정해져 있는 경우

1. 금융회사 앱에 접속합니다.

2. 대환대출 메뉴에서 기존 대출 내역을 조회합니다.

3. 옮길 대출상품을 꼼꼼하게 비교합니다.

4.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선택합니다.

5. 대출계약을 하시면 됩니다.

 

 

 

 

※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이용시간은 9시부터 16시까지고 이용 횟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대출의 경우 대출 계약을 실행한 지 6개월이 경과한 이후에만 가능합니다.

 

※ 대출비교 플랫폼, 금융회사, 플랫폼과 다른 금융회사 앱에서 기존 대출 조회가 가능한 53개 금융회사 등은 금융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에서 좀 더 자세한 내용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금리 대출 찾는 방법

저금리 대출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와 함께 천만 원에서 3천만 원까지 무이자 대출해 주는 저소득 주민 융자사업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소득 주민 융자사업 ■ 저소득 주민 융자

www.jungbos.com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이용대상 이용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