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저금리 대출 찾는 방법

by jungboes 2023. 4. 4.

저금리 대출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와 함께 천만 원에서 3천만 원까지 무이자 대출해 주는 저소득 주민 융자사업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금리 대출 찾는 방법 썸네일
저금리 대출 찾는 방법

 

저소득 주민 융자사업

 

 

 

 

저소득 주민 융자사업은 지자체에서 1천만 원에서 3천만 원까지 생활비를 무이자로 대출해 주는 사업입니다.

 

저소득 주민 융자사업 대상은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이니까 해당되시는 분들은 지자체에 저소득 주민 융자사업에 관해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전세 사기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최대 1억 원의 무이자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주로 경기도 일부 지역을 비롯해서 강원도나 경상북도의 일부 지자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근로장려금 수급자 대출 혜택

근로장려금 수급자 대출 혜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 같은 고금리 시대에 근로장려금 수급자라면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근로장려금 수급자 대출 혜택 1

www.jungbos.com

 

 

저금리 대출 찾는 방법

 

 

 

 

■ 저금리 대출은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 상단 메뉴 금융생활 메뉴의 서민금융 한눈에 아래 대출상품 한눈에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미소금융 대출 상품부터 자치단체별 대출지원 제도까지 확인해 보실 수 있고 지원 대상이나 용도, 연령대, 지역별로 검색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 경제 사정에 따라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대출제도들이 있어서 수시로 변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자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고금리 시대지만 1%대나 2%대 대출은 의외로 상당히 많으니까 다양한 대출제도 잘 활용하셔서 어려운 경제상황 잘 극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대출 신청방법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대출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과 함께 금리와 신청대상과 대상주택과 상환기간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대출 ✅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

www.jungbos.com

 

 

저금리 대출 찾는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도 많이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