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한민국 숙박 대전 2022(쿠폰 받는 방법, 쿠폰 사용법)

by jungboes 2022. 4. 7.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썸네일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대한민국 숙박 대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숙박 대전은 숙박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대한민국 숙박 대전 쿠폰 받는 방법과 쿠폰 사용법을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숙박 대전

 

■ 대한민국 숙박 대전

대한민국 숙박 대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만 명에게 2만 원 또는 3만 원의 숙박 할인쿠폰을 발급해 주는 것입니다.

 

작년 11월에도 진행을 했었는데 그때는 78만 명이 혜택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침체된 내수 경기의 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했다고 합니다.

 

숙박 예약이 가능한 여행사를 통해서 국내의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 숙박비가 7만 원 이하인 경우는 2만 원, 7만 원 초과인 경우는 3만 원의 숙박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조트, 콘도, 펜션, 호텔, 모텔, 농어촌 민박 등 국내 숙박 시설에서 대한민국 숙박 대전을 통해 발급받은 숙박 할인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대한민국 숙박 대전 쿠폰 받는 방법

 

 

대한민국 숙박 대전 할인 쿠폰은 4월 7일부터 5월 8일까지 하루 단위로 매일 아침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합니다.

 

대한민국 숙박 대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원하는 여행사를 선택하고 숙박 할인쿠폰을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발급 및 예약 기간은 4월 7일~5월 8일까지고 입실 기간은 4월 7일~6월 6일까지니까 이 기간에 여행이나 출장을 가시는 분들은 무조건 발급받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대한민국 숙박 대전 쿠폰 사용법

쿠폰을 발급받은 날부터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쿠폰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하지만 쿠폰을 받고 예약을 못해서 소멸이 됐더라도 100만 장이 소진되기 전에는 다음 날 10시부터 다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인당 1회만 발급되니까 만약 둘이 2박 3일 여행을 가는 경우 2명이 각각 받아서 2번 사용하면 2박 모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여행사에서 숙박 할인쿠폰 외에 추가 할인이나 사은품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훨씬 더 많은 할인이나 사은품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숙박 대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숙박 대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보를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희망저축계좌 1(지원 대상, 받는 금액, 신청 방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