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카페 테이크 아웃 컵 활용 꿀팁

by jungboes 2022. 5. 13.

돈되는 꿀팁 썸네일
돈되는 꿀팁

 

카페 테이크 아웃 컵 활용 꿀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카페에서 테이크 아웃한 플라스틱 커피 컵, 빨대, 컵 홀더, 커피 캐리어를 집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 드립니다.

 

 

커피 컵

 

커피 컵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커피 컵을 연필꽂이나 화분 등으로 활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티슈 통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커피 컵을 깨끗하게 헹궈서 물기를 말립니다. 집에 보면 대부분 받아만 놓고 쓰지 않는 여행용 티슈가 있을 텐데 그 티슈를 반으로 자릅니다.

 

그리고 뚜껑에 있는 빨대 구멍으로 티슈를 한 장 뽑은 후 그 상태로 티슈를 커피 컵 속에 넣고 뚜껑을 닫으면 커피 컵이 티슈 통이 돼서 한 장씩 뽑아서 쓸 수 있습니다.

 

다 쓰면 남아 있는 절반의 티슈도 같은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빨대

 

빨대도 정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빨대 활용하는 방법들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충전기 케이블 선 정리나 조금 굵직한 가전제품 선 등을 정리할 때 굉장히 좋습니다.

 

먼저 빨대를 깨끗하게 헹궈서 물기를 말린 후 빨대를 돌려가면서 가위로 사선으로 길게 잘라 줍니다. 연필깎이가 있으면 빨대를 넣고 살짝 밀어 돌리면 용수철 모양으로 빨대가 잘립니다.

 

사선으로 자른 빨대를 정리할 선위에 덮어만 주면 선 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컵 홀더

 

컵 홀더를 활용하는 방법 2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컵 홀더로 휴대용 냄비 받침대를 만들 수도 있고 모자 형태를 잡아주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컵 홀더는 종이가 단단해서 컵 홀더 네 개만 돌려 끼워도 휴대용 냄비 받침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쁜 컵 홀더가 여러 개 있으면 유니크한 휴대용 냄비 받침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자를 보관할 때 모자를 겹쳐서 보관하게 되면 모자 앞이 눌리면서 형태가 무너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컵 홀더로 모자의 형태를 잡아줄 수 있습니다.

 

컵 홀더가 단단하기 때문에 컵 홀더를 모자 크기에 맞춰서 자른 후 모자에 넣어주면 모자 형태를 굉장히 잘 잡아줍니다.

 

 

커피 캐리어

 

커피 캐리어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커피 캐리어는 보통 음료를 2잔 이상 주문할 때 편하게 들고 가라고 주는데 재질이 단단해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신발은 많은데 신발장이 크지 않은 경우에는 신발을 포개 놓거나 쌓아 놓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커피 캐리어를 신발 거치대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커피 캐리어를 신발장에 놓고 그 안에 신발을 넣기만 하면 됩니다. 신발끼리 더러워지지도 않고 수납공간도 넓어져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 캐리어 손잡이를 가위로 잘라내면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생기는데 여기에 양말이나 속옷 등을 넣으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컵 홀더를 사각형 형태로 각을 만들어서 커피 캐리어에 넣으면 칸막이를 만들 수 있는데 여기에 커피나 티백을 넣거나 볼펜 등 사무용품을 넣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페 테이크 아웃 컵, 빨대, 컵 홀더, 커피 캐리어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상황에 맞게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홈택스 숏폼 영상 이용방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