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4가지

by jungboes 2022. 5. 17.

냉장고 냄새 썸네일
냉장고 냄새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냉장고 냄새 때문에 고민인 분들은 오늘 알려 드리는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오늘 알려 드릴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은 총 4가지입니다. 냉장고 냄새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아래의 방법대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첫 번째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첫 번째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방법인데 귤이나 레몬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말린 귤껍질이나 레몬 껍질을 냉장고에 넣거나 혹은 레몬즙을 짜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냉장고 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며칠 간격으로 계속 교체를 해 줘야 되기 때문에 좀 귀찮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두 번째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두 번째는 냉장고를 식초와 물로 청소하는 방법입니다. 식초와 물을 1:1의 비율로 섞어서 냉장고를 청소하면 냉장고 냄새를 쉽게 없앨 수 있습니다.

 

식초와 물을 1:1. 비율로 섞어서 분무기에 넣고 사용하면 편하기도 하고 냉장고뿐 아니라 도마 등을 세척할 때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세 번째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세 번째는 베이킹소다와 마스크를 이용해서 냉장고 냄새 없애는 탈취제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먼저 마스크의 끈을 자르고 마스크가 벌어질 수 있게 마스크의 한쪽 면도 자릅니다. 그리고 그 안에 베이킹소다를 넣고 끝부분을 잘 묶어주면 간단하게 탈취제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베이킹소다는 한번 넣어 두면 오랫동안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단, 마스크는 혹시 모르니까 사용을 안 하신 깨끗한 마스크를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네 번째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네 번째도 마찬가지로 베이킹소다를 이용해서 탈취제를 만드는 방법인데 이번에는 두루마리 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휴지를 4칸 정도 뜯은 후 바닥에 놓고 가운데 부분에 베이킹소다를 부어줍니다. 그리고 좌우 양쪽을 한 번씩 접고 아래쪽과 위쪽도 한 번씩 접은 후 휴지를 딱지 모양을 만들면 됩니다.

 

이렇게 해서 냉장고에 넣으면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냉장고 냄새도 없앨 수 있습니다.

 

 

오늘은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오늘 알려 드린 4가지 방법을 잘 활용하셔서 냉장고 냄새 없애시기 바랍니다.

 

카페 테이크 아웃 컵 활용 꿀팁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