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by jungboes 2022. 11. 15.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카드포인트가 적어도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방법도 어렵지 않고 간단하니까 꼭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썸네일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카드포인트

 

 

 

 

요즘은 누구나 신용카드 한 두장 정도는 가지고 계실 텐데 카드에 쌓여 있는 포인트를 제대로 사용해 본 적이 없는 분이 많습니다.

 

내 카드에 얼마만큼의 포인트가 쌓여 있는지 모르시는 분도 계시고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도 계십니다.

 

※ 일부 카드사에서는 포인트가 얼마 이상 되지 않으면 사용조차 하지 못하는 포인트들도 많아서 실제 사용하기도 어려운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카드사와 협약된 곳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거나 결제 금액의 몇 %만 사용이 가능한 경우도 있어 카드에 쌓여 있는 포인트를 모두 사용하고 싶어도 사용할 수 없게 만들어 두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이유들로 인해 결국 남아도는 포인트는 소멸해서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용카드 발급 사기 수법

신용카드 발급 사기 수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최근 신용카드 발급을 이용해서 사기를 치는 수법이 등장했습니다. 어떻게 사기를 치는지 신용카드 발급 사기 수법을 알려 드립니다. 신용카드

www.jungbos.com

 

 

※ 하지만 카드 포인트가 쌓여 있다면 조회 즉시 현금으로 내 계좌로 바로 입금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 정부에서는 모든 카드사에 쌓여 있는 카드포인트를 통합하여 현금으로 바꿔주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조회 즉시 카드사의 모든 포인트가 내 계좌에 현금으로 입금될 뿐만 아니라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어 믿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핸드폰과 PC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카뱅 미니 카드 비밀번호 변경방법

카뱅 미니 카드 비밀번호 변경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카뱅 미니 카드를 쓰시는 분들 중 비밀번호 변경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카뱅 미니 카드 비밀번호 변경방법 간

www.jungbos.com

 

 

■ 핸드폰

금융결제원 어카운트 인포 앱을 다운로드하시고 로그인을 하면 상단 우측에 카드 현금화라는 항목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카드포인트 현금화를 클릭하시면 내 카드에 쌓여 있는 모든 포인트를 한 번에 조회하고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다운로드

 

 

안드로이드폰 다운로드

 

 

■ PC

계좌정보 통합관리 서비스(어카운트 인포)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카드포인트 현금화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현금 전환 신청은 카드사 기준으로 1일 1회만 가능하고 카드포인트를 현금화하게 되면 카드 포인트 현금화 비율은 1포인트당 1원으로 계산되며 계좌 입금 신청은 1포인트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 포인트를 현금으로 계좌이체를 신청할 경우 원칙적으로 즉시 처리가 되지만 8시 이후에 신청한 경우 가끔 다음 영업일 기준으로 지급이 된다는 점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팸문자 해결 방법

스팸문자 해결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팸문자 때문에 짜증나는 분들 많으실 텐데 하루에도 몇 번씩 오는 지긋지긋한 스팸문자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몇 가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팸

www.jungbos.com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포인트 확인하셔서 현금으로 받으시고 주변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