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돌보미 지원방법

by jungboes 2022. 8. 6.

아이돌보미 지원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이돌보미 지원방법과 함께 아이돌봄 서비스가 무엇인지와 아이돌보미 지원자격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이돌보미 지원방법 썸네일
아이돌보미 지원방법

 

아이돌봄 서비스

 

 

 

 

아이돌봄 서비스는 맞벌이 부부처럼 만 12세 이하 아동의 돌봄이 필요한 분들에게 아이돌보미가 찾아가서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지금은 교육과정을 이수만 하면 아이돌보미로 일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지만 2024년에는 아이돌보미 국가자격증 제도가 도입된다고 합니다.

 

국가자격증이 도입되면 진입장벽이 높아질 수도 있지만 지금 미리 준비해 두시거나 경력을 쌓아 두시면 더 수월하게 자격 취득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중년 여성 인기 자격증 5가지와 월급

중년 여성 인기 자격증 5가지와 월급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중년 여성이 많이 취득한 자격증이 무엇인지와 자격증별로 급여가 얼마나 되는지 알려 드립니다. 중년 여성 인기 자격증 ■ 먼저 2022

www.jungbos.com

 

 

아이돌보미 지원자격

 

 

 

 

아이돌보미 지원자격은 없고 결격사유만 있습니다. 결격사유는 아이돌봄 서비스 아이돌보미 홈페이지 상단 메뉴인 지원 및 양성에서 아이돌보미 지원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이돌보미 지원방법

 

 

 

 

아이돌보미 지원은 아이돌봄 서비스 아이돌보미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인 지원 및 양성에서 모집공고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지역에서 수시로 모집을 하고 있으니까 해당 지역 모집 공고 참조하셔서 지역의 서비스 제공기관에 온라인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먼저 자격을 보는 것이 아니고 양성 교육 대상자를 선발하고 80시간 이론 교육하고 20시간의 현장실습을 이수하고 활동하시면 됩니다.

 

교육비 20만 원에 실습비 2만 원을 내고 교육 이수를 하면 이후에 6개월 이내에 120시간의 최소 의무 활동을 이행한 경우 교육비 15만 원이 환급됩니다.

 

■ 일부 기관에서는 자격증 소지자를 선발하는데 보육교사, 유치원 정교사, 초중등 정교사, 간호사 자격증 등이 해당됩니다.

 

 

 

중장년 내일센터 지원대상 신청방법

중장년 내일센터 지원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중장년 내일센터에서는 중장년의 구직 전직 재취업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장년 내일센터 지원대상 지원대

www.jungbos.com

 

 

아이돌보미 지원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아이를 돌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나 아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