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스팸문자 해결 방법

by jungboes 2022. 11. 15.

스팸문자 해결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팸문자 때문에 짜증나는 분들 많으실 텐데 하루에도 몇 번씩 오는 지긋지긋한 스팸문자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 몇 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팸문자 해결 방법 썸네일
스팸문자 해결 방법

 

스팸문자 해결 방법

 

 

 

 

스팸문자가 왔을 때 해결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메시지 상단의 수신차단을 눌러서 다시 수신되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스팸문자도 해결하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계속 보내지 못하게 신고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손전등 밝게 하는 법

핸드폰 손전등 밝게 하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손전등 기능도 평소에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인데 손전등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는 걸 모르고 계시는 분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www.jungbos.com

 

 

■ 첫 번째 전화 신고

전화로는 국번 없이 118번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인터넷 신고

인터넷 신고는 불법스팸대응 센터 사이트의 스팸 신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세 번째 핸드폰 신고

스팸문자가 왔을 때 스팸문자를 꾹 누르면 여러 가지 메뉴들이 나옵니다. 그중 제일 아래에 있는 스팸 번호로 신고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네 번째 통신사 문자 스팸 필터링 서비스

KT, SK, LG 3개 통신사 모두 스팸 차단 필터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통신사 아이디로 로그인하시거나 혹은 114 누르신 후 문자 스팸 필터링 서비스 신청하시면 됩니다.

 

 

 

스팸문자나 모르는 전화가 자주 올 때 해결방법

스팸문자나 모르는 전화가 자주 올 때 해결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팸문자나 모르는 전화가 자주 오는 분은 오늘 내용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팸문자나 모르는 전화가 자주 올 때

www.jungbos.com

 

 

스팸문자 해결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