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울보증(SGI) 보증서 대환대출 신청방법

by jungboes 2023. 5. 30.

서울보증(SGI) 보증서 대환대출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2023년 5월 31일부터 서울보증(SGI) 보증서 전세대출을 이용 중인 전세사기 피해자분들도 주택도시기금의 저금리 대환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금리 대환대출

 

 

 

 

저금리 대환대출은 전세사기 피해자가 기존 전셋집에 계속 거주하는 경우 조건만 맞으면 1.2%∼2.1%의 낮은 금리인 주택도시기금 대출로 바꿀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 전세사기 피해자 저금리 대환대출 신청대상 대출한도 대출금리 등은 아래 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세사기 피해자 저금리 대환대출 신청대상 취급은행

전세사기 피해자 저금리 대환대출 신청이 4월 24일부터 시작됩니다. 신청대상, 취급은행과 함께 대출한도, 연소득과 보증금별 대출금리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전세사기 피해자 저금리 대환대출

www.jungbos.com

 

 

전세사기 피해자의 경우 기존에는 한국주택금융공사 보증서 전세대출 이용자만 대환대출을 신청할 수 있어서 피해자 지원에 한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2023년 5월 31일부터는 서울보증(SGI) 보증서 전세대출을 이용 중인 전세사기 피해자분들도 대환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보증(SGI)은 대환대출에 필요한 보증수수료도 기존 대비 절반 수준인 0.08%로 낮춰 피해자들의 부담을 덜어준다고 합니다.

 

서울보증(SGI) 보증서 대환대출 신청방법 썸네일
서울보증(SGI) 보증서 대환대출 신청방법

 

서울보증(SGI) 보증서 대환대출 신청방법

 

 

 

 

서울보증(SGI) 보증서 대환대출 신청은 우리은행 전국 지점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전국 지점 위치와 전화번호 등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중간 부분에 있는 빠른 메뉴의 영업점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협은 전산시스템 구축이 완료되는 6월 이후에 순차적으로 업무를 개시한다고 합니다.

 

 

 

근로장려금 수급자 대출 혜택

근로장려금 수급자 대출 혜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 같은 고금리 시대에 근로장려금 수급자라면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근로장려금 수급자 대출 혜택 1

www.jungbos.com

 

 

서울보증(SGI) 보증서 대환대출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해당되시는 주위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