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보조금 24 신청방법

by jungboes 2022. 8. 12.

보조금 24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보조금 24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보조금 24가 무엇인지 알려 드리고 이어서 보조금 24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보조금 24

 

 

 

 

■ 보조금 24는 모든 국민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놓치고 있었던 보조금들을 내가 직접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입니다.

 

지금 현재 지원금을 주는 제도들이 많이 있는데 이 중에서는 적게는 몇 만 원부터 많게는 1,000만 원 이상까지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제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종류가 너무 많다 보니까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여전히 모르고 있어서 못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모르면 손해보는 8월부터 시작하는 정책들

8월부터 시작하는 정책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최근 새로운 정책들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8월부터 시작하는 정책들도 있고 8월부터 변경되는 정책들도 있는데 8월부터 시작하는 정책들이 무엇

www.jungbos.com

 

 

■ 하지만 보조금 24는 모든 지원금 정보들을 하나로 모아 놓았기 때문에 모두 확인이 가능하고 신청까지도 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 24 신청방법 썸네일
보조금 24 신청방법

 

보조금 24 신청방법

 

 

 

 

■ 보조금 24 신청은 보조금 24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내 정보를 등록해 놔야 개인별로 지원받을 수 있는 지원금 항목들이 나오기 때문에 로그인을 반드시 해 주셔야 합니다.

 

1. 로그인을 누르면 간편 인증과 공인인증서 이 중에서 로그인을 하라고 나오는데 편한 방법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2. 로그인하시면 보조금 24 이용 동의를 해 달라는 안내창이 나오는데 모두 동의함 체크해 주시고 확인을 누릅니다.

 

3. 화면 중앙의 맞춤 안내 조회하기를 누르면 받을 수 있는 지원금 항목들을 알아서 조회를 해 주는데 신청하세요, 확인하세요, 받고 있어요라는 메뉴에 몇 건이 해당되는지 나옵니다.

 

 

 

8월 11일 추석 민생안정대책 주요 내용

8월 11일 추석 민생안정대책 주요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부에서 추석을 앞두고 8월 11일 추석 민생안정대책을 발표했습니다. 취약계층, 서민, 소상공인 등에 대한 여러 가지 대책들이 있습

www.jungbos.com

 

 

4. 이때 처음에 나오는 결과가 뭔가 나하고 맞지 않는 서비스들이 있다 하시는 분들은 맨 위 상단의 보조금 24 배너에 마우스를 대보면 간편 찾기가 보이는데 이곳을 클릭합니다.

 

5. 지역, 생년월일, 소득 정보 등 정보를 잘 체크하고 마지막 결과 확인을 클릭하면 다시 결과가 조회되고 조회된 내용을 하나씩 클릭해 보면 신청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연결할 수가 있습니다.

 

※ 조회된 혜택들은 무조건 다 받을 수 있는 건 아니고 이런 지원금들을 받을 수 있으니까 참고해서 확인해 보라는 의미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보조금 24와 복지멤버십의 다른 점은 복지멤버십은 자동으로 개별 안내를 해 주는 방식이고 보조금 24는 내가 직접 확인을 하는 방식입니다.

 

 

 

복지멤버십(맞춤형 급여 안내) 신청방법

복지멤버십(맞춤형 급여 안내)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복지멤버십이 무엇인지 알려 드리고 복지멤버십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복지지갑에 대해서도 알려

www.jungbos.com

 

 

보조금 24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어떤 게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오늘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주변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