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맘시터 무료 교육 신청방법

by jungboes 2023. 8. 7.

맘시터 무료 교육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과 함께 맘시터가 무엇인지와 어느 정도 버실 수 있는지 맘시터 수입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맘시터 무료 교육 신청방법 썸네일
맘시터 무료 교육 신청방법

 

맘시터

 

 

 

 

맘시터는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등하원 돌봄, 학습 돌봄, 놀이 등의 아이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업입니다.

 

여성의 경우는 직장생활을 하다 출산을 하면 대부분 몇 년 동안 육아에 전념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경력 단절이 생기면서 새로운 직장을 구하기가 쉽지 않은 게 현실입니다.

 

이런 현실 속에서 육아 경험이 있는 분들에게 알맞은 직업이 바로 맘시터입니다.

 

하루에 파트타임으로 몇 시간만 일을 할 수도 있고 돈이 더 필요하거나 시간이 되면 풀타임으로 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 일정, 지역에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근무 조정이 자유롭습니다.

 

 

 

2024년 새로 생기는 아이돌보미 반려동물행동지도사 국가자격증

2024년에 아이돌보미 국가자격증과 반려동물행동지도사 국가자격증이 새로 생깁니다. 처음 시행되고 일자리 전망도 밝아 보이니까 알아두시고 미리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돌보미

www.jungbos.com

 

 

맘시터 수입

 

 

 

 

희망 시급은 아이 한 명당 1만 원에서 5만 원까지 다양하게 설정을 할 수 있으며 평균 시급이 11,000원 정도로 높은 편입니다.

 

자격증이 없어도 취업을 할 수는 있지만 교육을 수료한 분들은 그렇지 않은 분들보다 더 빨리 취업할 수 있고 월 소득도 높다고 합니다.

 

월 최대 300만 원까지 받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니까 교육을 받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교육을 수료하면 수료증이 나오기 때문에 부모님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육비용이 들지 않을까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 전액을 국비로 지원받을 수 있고 온라인 수강이라서 내가 가능한 시간과 원하는 장소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중장년이시라면 중장년층의 전직 및 취업 등 전반적인 고용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장년 내일센터에 대해서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중장년 내일센터 지원대상 신청방법

중장년 내일센터 지원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중장년 내일센터에서는 중장년의 구직 전직 재취업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장년 내일센터 지원대상 지원대

www.jungbos.com

 

 

맘시터 무료 교육 신청방법

 

 

 

 

맘시터 무료 교육 신청은 HRD-Net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는데 신청 전 먼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받으셔야 합니다.

 

HRD-Net 홈페이지 상단 메뉴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들어가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받으신 후 HRD-Net 홈페이지 검색창에 맘시터 검색하시면 아이돌봄 플랫폼 시터교육과정이 나옵니다.

 

아이돌봄 플랫폼 시터교육과정을 누르시면 수강신청 및 훈련과정 정보와 훈련기관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직촉진수당이나 취업활동비용을 받으면서 취업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국민취업지원제도도 있으니까 함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과 함께 지원대상과 지원금액과 지급방법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국민취업지원제도는 취업을

www.jungbos.com

 

 

맘시터 무료 교육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육아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나 맘시터에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