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신청방법

by jungboes 2023. 3. 4.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과 함께 신청대상 모집기간 포상금 지급대상 포상금 금액 실적 제출방법 등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 교통안전 공익제보단은 교통법규를 위반한 오토바이의 사진을 찍어서 올리면 한 건당 최대 8,000원의 포상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보통 교통법규를 위반하는 차량을 국민신문고나 스마트 국민제보로 신고하면 상대 차량에는 과태료가 부과되지만 신고한 사람에게는 혜택이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공익제보단으로 선발된 다음에 신고하면 일반 항목에 따라 4,000원, 6,000원 8,000원의 포상금이 지급되고 포상금과 별도로 분기별 우수활동자 100명에게 20만 원의 추가 포상금도 지급됩니다.

 

 

 

 

■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블랙박스 영상을 이용해도 되지만 스마트폰으로도 얼마든지 촬영이 가능하니까 스마트폰만 있어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023년 무료 지원제도 신청방법

2023년 무료 지원제도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편안하고 쾌적한 집을 위해 정부에서 무료로 제공해 주는 5가지 측정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2023년 무료 지원제도 신청방법 1️⃣

www.jungbos.com

 

 

✅ 신청대상

■ 만 19세 이상 일반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총 5,000명의 많은 인원을 모집합니다.

 

✅ 모집기간

■ 매월 20일까지 모집을 합니다.

 

✅ 포상금 지급 대상

■ 신호위반, 중앙선 침범, 보행자 보호 의무 위반, 인도 주행, 안전모 미착용, 유턴·횡단·후진 위반, 번호판 가림 및 훼손 등입니다.

 

 

 

2023년 긴급복지지원제도

2023년 긴급복지지원제도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2월 22일부터 지원이 확대됐습니다. 해당 내용과 함께 지원대상과 신청방법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2023년 긴급복지지원제도 ✅ 지원 확대된

www.jungbos.com

 

 

✅ 포상금 금액

■ 도로교통법 기본 포상금

한 건당 4,000원.

 

■ 신호위반이나 중앙선 침범 같은 중대 교통법규 위반

기본 포상금의 두 배인 건당 8,000원.

 

■ 번호판 가림 및 훼손과 같은 자동차 관리법 위반

건당 6,000원.

 

■ 월별로 실적을 종합해서 다음 달 초에 바로 포상금이 지급되며 분기별로 우수활동자 100명을 선발해서 20만 원의 추가 포상금도 지급됩니다.

 

우수활동자 포상금은 중복해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계속 실적이 좋다면 여러 번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자동신청 제도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자동신청 제도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시행되는 제도인데 신청기간과 신청방법 그리고 신청대상 등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근로장려금

www.jungbos.com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신청방법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신청방법 썸네일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신청방법

 

■ 신청은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모집 공고를 확인하시고 간단한 지원서 작성하셔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실적 제출방법

위반하는 내용이 담긴 사진을 먼저 국민신문고나 스마트 국민제보로 신고한 후 그 처분 결과가 나오면 매월 15일까지 처분 결과 내용 전체가 포함된 자료를 사진이나 PDF 파일로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시면 됩니다.

 

 

 

2023년 환경교육사 교육 신청방법

2023년 환경교육사 교육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과 함께 신청대상 교육과정 월급 하는 일 등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환경교육사 ■ 환경교육사는 탄소중립 등의

www.jungbos.com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변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