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예적금 금리비교 한 번에 할 수 있는 곳

by jungboes 2022. 10. 11.

예적금 금리비교 한 번에 할 수 있는 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예적금 금리가 높아질 때는 예적금 가입하시기 전에 먼저 예적금 금리비교를 해서 높은 이자를 주는 예적금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적금 금리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오르면서 시장에는 2% 대가 넘는 파킹 통장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파킹 통장은 높은 금리나 우대금리를 적용해 일반 입출금 통장보다 높은 이자를 지급하는 통장입니다.

 

파킹 통장의 최대 장점은 단 하루만 입출금 통장에 돈이 들어있다 하더라도 2% 대가 넘는 높은 이자를 지급할 뿐 아니라 언제든지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한 자유 입출금 통장이라는 것입니다.

 

지금은 투자보다는 저축을 할 때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투자든 저축이든 본인의 성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장기 미인출 예적금 찾는 방법

장기 미인출 예적금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예금과 적금은 만기가 되고 찾아가지 않으면 점점 이자율이 하락하기 때문에 장기 미인출 예적금 찾는 방법 참고하셔서 모두 찾아가시기 바랍

www.jungbos.com

 

 

현재 금리 인상으로 대출금리뿐 아니라 예적금 금리도 은행마다 앞다투어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1 금융권에서도 4%, 5%대의 높은 이자를 지급하고 있는 은행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때문에 지금은 목돈 마련을 위한 기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은행의 예적금 금리를 일일이 확인하고 예적금 금리비교를 하면서 높은 이자를 주는 예적금을 찾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숨은 돈 찾기 5편

숨은 돈 찾기 5편은 특별현금급여(가족 요양비), 지자체의 무료 보험인 시민안전보험, 장기 미인출 예적금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숨은 돈 찾기 ■ 특별현금급여(가족 요양비) 신청방법 특별현금

www.jungbos.com

 

 

그래서 어느 은행이 높은 금리를 주는지 예적금 금리비교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정부 사이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예적금 금리비교 썸네일
예적금 금리비교

 

예적금 금리비교 한 번에 할 수 있는 곳

 

 

 

 

예적금 금리비교 한 번에 할 수 있는 곳은 바로 금융감독원 사이트인 금융상품 한눈에입니다. 금융상품 한눈에는 예적금뿐 아니라 대출상품의 이자율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금융상품 한눈에 장점 신용카드 이용대금 리볼빙 장점과 단점

금융상품 한눈에 장점과 신용카드 이용대금 리볼빙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금융상품 한눈에 장점이 무엇인지 알려 드리고 신용카드 이용대금 리볼빙 장점과 단점이 무엇

www.jungbos.com

 

 

금융상품 한눈에에서 저축을 클릭하시면 1 금융권과 2 금융권의 모든 예적금 금리를 한 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저축 금액과 저축 예정기간을 선택하시고 본인이 찾는 금융권을 선택하신 후 금융상품 검색을 누르시면 모든 금융권의 금리를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최고 우대 금리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금융상품 한눈에 바로가기

 

 

고금리 상황이라면 굳이 2%대 입출금 통장인 파킹 통장이 아닌 예적금 통장을 만들어 넣어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만약 1년, 2년 안에 자금을 사용할 계획이 있다면 1년 단위 또는 6개월 단위도 있으니까 자금계획에 맞춰서 예적금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미 예적금에 가입되어 있으신 분들도 금리가 오르기 이전에 가입하셨던 분들은 더 높은 금리를 지급하는 예적금 통장으로 갈아타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느 것이 유리한지 잘 비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모든 금융권의 금리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금융상품 한눈에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예적금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카뱅 미니 카드 비밀번호 변경방법

카뱅 미니 카드 비밀번호 변경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카뱅 미니 카드를 쓰시는 분들 중 비밀번호 변경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카뱅 미니 카드 비밀번호 변경방법 간

www.jungbos.com

 

 

예적금 금리비교 한 번에 할 수 있는 곳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