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3년 로또판매인 신청방법

by jungboes 2023. 2. 21.

2023년 로또판매인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과 함께 신청자격 주의사항 신청기간 제출서류 계약기간 등 로또판매인 신청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2023년 로또판매인

 

✅ 신청자격

■ 대한민국 국적을 소지해야 하며 2004년 4월 18일 이전 출생자로 만 19세 이상인 사람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 현재 우선 계약 대상자이거나 차상위계층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 우선 계약 대상자

복권 및 복권기금법 제30조에 해당하는 분들이면 되는데 장애인 증명서,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한부모 가족 증명서, 독립유공자 확인서, 국가유공자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 차상위계층

차상위계층 확인서, 차상위 자활근로 확인서, 차상위 본인부담 경감대상자 확인서, 차상위 장애인 연금 및 장애수당 대상자 확인서, 차상위 한부모가족 보호(급여) 대상자 확인서 또는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분입니다.

 

✅ 주의사항

■ 복권 판매점은 위에 해당하는 분들이 직접 복권을 판매하는 등 운영해야 하고 판매대금을 직접 정산해야 합니다.

 

만약 계약자가 가족이나 제3자에게 위탁운영을 맡기거나 판매권 양도, 수수료를 나눠서 가지는 등의 행위를 할 경우에는 복권법을 위반하는 것으로 처벌받을 수 있다는 것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2023년 무료 지원제도 신청방법

2023년 무료 지원제도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편안하고 쾌적한 집을 위해 정부에서 무료로 제공해 주는 5가지 측정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2023년 무료 지원제도 신청방법 1️⃣

www.jungbos.com

 

 

✅ 신청기간

■ 3월 6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4월 18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신청 접수가 마감된 그다음 날인 4월 19일 수요일 오후 6시에 대상자를 선정 및 발표합니다.

 

계약대상자와 예비후보자를 함께 선정해서 이분들에게는 선정결과 우편물을 신청 시 입력했던 주소지로 보내드립니다.

 

선정이 되면 기한 내에 구비 서류를 지참해서 해당 영업센터에 방문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 4월 24일 월요일부터 5월 26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방문해서 신청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류심사 불가로 판단하여 자동으로 대상자에서 탈락됩니다.

 

✅ 제출서류

■ 신분증, 올크레딧 신용보고서 및 개인별로 신청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확인서나 증명서로 안내받는 대로 잘 준비해서 각 지역의 동행복권 영업센터에 방문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서류심사 후 계약 대상자는 5월 29일 월요일에 확정되며 6월 1일 월요일부터 개설 가능하고 판매점 개설 마감일은 23년 12월 29일까지이며 예비후보자의 개설 마감일은 24년 4월 30일까지입니다.

 

로또 복권의 판매 수수료율은 판매액의 5%이며 부가가치세는 별도입니다.

 

✅ 계약기간

■ 23년 12월 31일까지이며 이후에는 별도 심사를 거쳐서 1년 단위로 계속 재계약 여부가 결정됩니다.

 

 

 

국민연금 수급자 혜택 2가지

국민연금 수급자 혜택 2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국민연금을 받고 있으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인데 몰라서 못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부모님께도 꼭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연금 수급자 혜

www.jungbos.com

 

 

2023년 로또판매인 신청방법

 

2023년 로또판매인 신청방법 썸네일
2023년 로또판매인 신청방법

 

■ 신청은 동행복권 홈페이지 내 판매인 모집공고를 통한 인터넷 신청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자세한 참고사항은 모집 공고문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모집 공고문은 동행복권 홈페이지 상단메뉴 행복공감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행복권 고객센터 1588-6450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3년 로또판매인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해당되시는 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