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핸드폰 배터리 충전 빨리 하는 법

by jungboes 2023. 3. 22.

핸드폰 배터리 충전 빨리 하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생활 속에서 활용도가 높아서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된 핸드폰 배터리를 어떻게 하면 빨리 충전할 수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배터리 충전 빨리 하는 법 썸네일
핸드폰 배터리 충전 빨리 하는 법

 

핸드폰 배터리 충전 빨리 하는 법

 

 

 

 

✅ 첫 번째 충전기 사양 확인

■ 먼저 충전기 사양을 확인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충전기를 보면 정격 출력이라는 글자를 확인할 수 있는데 거기서 볼트와 암페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고속 충전은 충전 전압을 올려서 충전한다고 보면 되기 때문에 볼트와 암페어를 곱한 값이 낮으면 일반 충전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 5볼트와 9볼트, 12볼트, 20볼트 등이 함께 있으면 고속 충전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 번개 모양이 그려져 있으면 대부분 고속 충전기입니다.

 

 

 

 

✅ 두 번째 삼성 핸드폰

■ 삼성 핸드폰의 경우에는 충전하기 전 설정에 들어가셔서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로 들어가신 후 지금 최적화 또는 지금 해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 세 번째 아이폰

■ 아이폰의 경우에는 설정에 들어가셔서 손쉬운 사용에 들어가시면 동작 버튼이 있는데 동작 줄이기만 꺼주시면 됩니다.

 

동작 줄이기를 끄셨다면 앱 등을 켤 때 모션 없이 빠르게 실행되는 것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통신 미환급금 조회 및 찾는 법

방송 통신 미환급금 조회 및 찾는 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요금 미환급금이나 케이블 TV 같은 유료 방송요금 미환급금 조회하고 찾는 법입니다. 방송 통신 미환급금 ■ 카드 포인트

www.jungbos.com

 

 

✅ 네 번째 먼지 제거

■ 조그맣게 테이프를 잘라서 스마트폰 충전 단자 안으로 넣을 수 있는 크기로 말아줍니다. 그리고 충전 단자의 먼지를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먼지 제거만 해도 기존 충전 속도보다 조금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참고사항

■ 배터리를 0%가 될 때까지 방전시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배터리에 치명적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방전 후 100%까지 재충전하게 되면 배터리가 손상을 입어 배터리 수명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배터리 수명을 1년~2년까지 늘릴 수 있는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을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 핸드폰 배

www.jungbos.com

 

 

핸드폰 배터리 충전 빨리 하는 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잘 활용해 보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도 많이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