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한식 할인주간 참여 식당 확인방법

by jungboes 2022. 8. 23.

한식 할인주간 참여 식당 확인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한식 할인주간 참여 식당 확인방법과 함께 한식 할인주간이 무엇인지와 언제부터 언제까지 진행되는지 한식 할인주간 날짜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식 할인주간

 

■ 한식 할인주간은 전국 30개 도시의 160여 개 한식당이 참여하여 대표 메뉴를 3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한식 할인주간은 국민들의 외식 물가안정과 지역의 한식당을 홍보하는 목적으로 추진되며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하여 총 30개 도시에서 시행합니다.

 

한식 할인주간 썸네일
한식 할인주간

 

한식 할인주간 날짜

 

■ 한식 할인주간 날짜는 8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총 2주간이며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한식당은 정부에서 할인금액에 상당하는 농협 하나로마트 포인트를 지원받게 됩니다.

 

■ 이번 행사에는 음식 덜어 먹기, 위생적 수저 관리, 종사자 마스크 쓰기 3대 과제를 이행하여 국민이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는 외식 환경을 조성한 안심 식당 중 일부 식당이 참여를 했습니다.

 

 

8월 11일 추석 민생안정대책 주요 내용

8월 11일 추석 민생안정대책 주요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부에서 추석을 앞두고 8월 11일 추석 민생안정대책을 발표했습니다. 취약계층, 서민, 소상공인 등에 대한 여러 가지 대책들이 있습

www.jungbos.com

 

한식 할인주간 참여 식당 확인방법

 

■ 한식 할인주간 참여 식당 확인은 한식 포털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지역별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식당의 상호명, 주소,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정상가는 얼마이고 할인 적용된 가격은 얼마인지 등 할인 메뉴와 금액도 함께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할인메뉴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신청방법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신청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신청방법과 함께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이 무엇인지와 대출대상, 대출한도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중소기업 청년

www.jungbos.com

 

한식 할인주간 참여 식당 확인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한식 외식 계획 있으신 분들은 오늘 내용 참고하셔서 할인된 가격으로 맛있게 드시고 주변분들에게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