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집 구하기

by jungboes 2022. 10. 4.

오늘 알려 드릴 꿀팁 정보는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집 구하기입니다.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는 통계청 데이터를 활용해서 부동산 정보를 제대로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집을 구할 때 도움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집 구하기 썸네일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집 구하기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집 구하기

 

 

 

 

■ 통계지리정보 서비스 홈페이지 상단 메뉴 활용 서비스에서 살고 싶은 우리 동네 메뉴로 들어가시면 본인이 원하는 지역과 지표를 선택해서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육 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을 찾고 싶으시면 지역을 선택하시고 지표 설정에서 교육을 선택하시고 세부 내용을 선택하신 후 추천 지역 찾기를 클릭하시면 추천 지역이 나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추천지역 리스트에서 바로 네이버 부동산이나 다음 부동산 사이트로 연결돼서 그 지역의 부동산 매물을 바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집을 구할 때 필요한 정보들을 통계청 데이터를 활용해서 알아보고 집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건강보험료 덜 내는 방법

건강보험료 덜 내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건강보험료가 또 인상된다는 발표가 났습니다. 합법적으로 건강보험료 덜 내는 방법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건강보험료 덜

www.jungbos.com

 

 

오늘 알려 드린 통계지리정보 서비스로 집 구하기 내용 참고하셔서 좋은 집 잘 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