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이용방법

by jungboes 2021. 11. 23.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이용방법 썸네일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 이용방법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금포인트로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에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조회방법과 사용방법 그리고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이용방법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에서 쇼핑을 할 수 있는 세금포인트는 납세한 세액에 따라 받을 수 있는데 신고 납부한 세액 10만 원 당 1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조회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조회방법

먼저 국세청 홈택스에 접속을 합니다.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있는 조회/발급 메뉴를 클릭하면 세금포인트란이 나옵니다.

 

세금포인트란에서 세금포인트 조회를 클릭하면 바로 포인트 조회가 됩니다. 포인트는 사업자뿐 아니라 근로소득자도 연말정산을 하고 나면 매년 납부한 세액에 대해서 국세청에서 포인트를 줍니다.

 

포인트는 할인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것 외에 다른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금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금포인트 사용방법

 

포인트로 쇼핑 외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는 4가지가 있습니다.

■ 인천 국제공항 비즈니스센터 이용.

■ 소액체납자 재산 매각 유예.

■ 납세자 세법교실 우선 수강.

■ 납부기한 등의 연장 신청 시 납세 담보 면제.

 

할인 쇼핑몰에서는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가 차감되고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택스뿐만 아니라 손택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이용방법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조회/발급을 클릭하면 나오는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안내를 클릭하면 쇼핑몰 입장하기가 나옵니다.

 

또한 홈택스에 들어가면 별도로 링크도 만들어져 있어서 링크를 클릭하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링크를 클릭하셔도 입장이 가능하고 포인트 조회도 가능합니다.

 

 

홈택스 바로가기

 

 

오늘은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개인 사업자에서 법인 전환 알아야 할 것 2가지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