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세금포인트 사용처

by jungboes 2023. 6. 3.

세금포인트 사용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 등 사용하실 수 있는 곳들이 많으니까 오늘 내용 꼭 기억하시고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세금포인트

 

세금포인트는 개인 또는 법인이 납부한 세금에 따라 포인트를 주는 세금포인트 제도를 통해 받은 포인트입니다.

 

납부한 세금 10만 원 당 1포인트를 주는데 이 세금포인트를 사용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금포인트 사용처

 

세금포인트 사용처 썸네일
세금포인트 사용처

 

1. 납기연장, 징수유예 신청 시 납세 담보 면제

납부기한 등 연장 신청하실 때 담보 면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포인트 사용신청서 및 납부기한 등 연장신청서를 세무서 민원실에 제출하시고 담당자가 요건 검토 후 승인하면 세금포인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에서 우수한 중소기업의 제품을 5% 할인된 가격으로 사실 수 있습니다.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은 납세자가 보유하고 있는 세금포인트를 사용하여 중소기업 제품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세금포인트 사용 전용 온라인쇼핑몰입니다.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이용방법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금포인트로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에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조회방법과 사용방법 그리고 세금포인트 할인 쇼핑몰

www.jungbos.com

 

 

3. 소액체납자 재산 매각유예

1천만 원 이하 체납자의 경우 매각 유예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포인트 사용 신청서 및 압류 매각유예 신청서를 세무서 민원실에 제출하시고 담당자가 요건 검토 후 승인하면 세금포인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4.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센터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납세자 본인과 동반자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사무공간, 휴식공간, 납세지원, 대여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2층 중앙부에 있는 정부종합행정센터 내 납세지원센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박물관 기획, 특별전시 관람료 10%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택스에 로그인하신 후 세금포인트 혜택 메뉴 중 국립중앙박물관 할인쿠폰에서 할인쿠폰 발행을 클릭하시고 그 아래에 있는 할인 쿠폰을 출력하셔서 박물관 입장 시 제출하시면 됩니다.

 

발급받고 1개월 내에 사용 가능하고 쿠폰 1장 당 1명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쿠폰은 지원하지 않으니까 반드시 종이쿠폰을 출력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홈택스 바로가기

 

 

6. 국립세종수목원

국립세종수목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목원 입장료를 1,000원 할인받으실 수 있으며 홈택스에서 종이쿠폰으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7. 국립백두대간 수목원

국립백두대간 수목원 할인쿠폰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목원 입장료를 1,000원 할인받으실 수 있으며 홈택스에서 종이쿠폰으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8. 국외기업 신용조사

법인의 경우는 한국무역보험공사의 국외기업 신용조사 서비스를 연간 1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 납세자 세법교실

국세공무원교육원에서 운영하는 납세자 세법교실 우선 수강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세금포인트 확인은 홈택스나 손택스 앱에서 조회/발급 메뉴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지역 좋은 병원 찾기 이용방법

우리 지역 좋은 병원 찾기 이용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병원 찾기부터 1등급 평가를 받은 좋은 병원 찾기 그리고 진료비와 수수료 등 진료비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

www.jungbos.com

 

 

세금포인트 사용처를 알려 드렸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니까 주변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