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바다로 티켓 구매방법

by jungboes 2023. 6. 1.

바다로 티켓 구매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다로 티켓을 구매하시면 연안여객선으로 바다와 섬을 여행하실 때 최대 5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다로 티켓

 

 

 

 

■ 바다로 티켓은 국내외의 만 35세 이하 청년들이 우리 바다와 섬을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하실 수 있게 지원하는 연안여객선 할인이용권입니다.

 

바다로 티켓을 구매하시면 제주, 인천, 여수, 통영, 거제, 목포 지역권의 여객선을 주중 최대 50% 주말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연간 12회 이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바다로 티켓 종류

바다로 티켓에는 연간 이용권, 연간 가족권, 겨울권, 겨울 가족권 등이 있습니다.

 

※ 여름철 특별 수송기간과 명절 연휴 기간에는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바다로 티켓 구매방법 썸네일
바다로 티켓 구매방법

 

바다로 티켓 구매방법

 

 

 

 

■ 바다로 티켓 구매는 가보고 싶은 섬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구매 후 승선권 예매 시 본인인증으로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에서 티켓 종류별 가격 및 이용대상, 이용기간, 여름철 특별 수송기간, 유의사항, 이용지역 및 제휴혜택 등 자세한 내용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지역 좋은 병원 찾기 이용방법

우리 지역 좋은 병원 찾기 이용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병원 찾기부터 1등급 평가를 받은 좋은 병원 찾기 그리고 진료비와 수수료 등 진료비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

www.jungbos.com

 

 

바다로 티켓 구매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바다와 섬 여행계획이 있으신 주변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