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제도 신청방법

by jungboes 2022. 12. 9.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제도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과 함께 참여대상, 신청기간, 캐쉬백 지급 기준, 캐쉬백 지급 일정, 추가 혜택들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제도 신청방법 썸네일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제도 신청방법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제도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제도는 한국가스공사에서 전 국민을 대상으로 도시가스 사용량 감축을 위해 운영하는 제도입니다.

 

전년도 사용량보다 7% 이상 절약하면 절감량에 따라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 참여대상

주택난방용 도시가스나 중앙난방용 도시가스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절약 기간을 계산할 때에는 올해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4개월 동안 사용량과 전년도 같은 기간의 사용량을 비교하므로 이사를 하신 분들처럼 전년도와 비교할 자료가 없다면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동차 수리비 환급받는 법

자동차 수리비 환급받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보험 처리해 보신 경험 있으실 텐데 이때 수리비의 20%를 자동차 보험사로부터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자

www.jungbos.com

 

 

■ 신청기간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2개월 안에 아무 때나 신청하시면 됩니다.

 

■ 캐쉬백 지급 기준

7% 이상 절감 시 1세제곱미터(1m³) 당 30원, 10% 이상 절감 시 50원, 15% 이상 절감 시 70원 이렇게 차등해서 지급하기 때문에 많이 절약할수록 비례해서 지급단가도 더 높아집니다.

 

 

 

보일러 난방비 절약하는 법

보일러 난방비 절약하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보일러 난방비를 절약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의 환경에 맞게 보일러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보일러 난방비 절약하는 법 ■ 보일러

www.jungbos.com

 

 

■ 캐시백 지급 일정

12월부터 3월까지 사용량을 전년도와 비교해서 4~5월에 정산을 하고 6월 말경에 본인 계좌로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 추가 혜택

□ 신청만 해도 단열 뽁뽁이나 문풍지, 수면양말 같은 방한용품을 선착순으로 지급합니다.

□ 한국가스공사 프로농구팀 페가수스 정규리그 티켓을 본인 포함 최대 5인까지 30% 할인해 줍니다.

□ 하이원 리조트도 30% ~ 35%까지 할인해 줍니다.

 

※ 추가 혜택은 상황에 따라 종료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추가할인] 제주앤 제주산 청정 대삼치

제주특산품 및 수협공식 판매업체, 소농민, 소상공인과 직접 계약하여 안전한 제주특산품을 제공.

jejuand.com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제도 신청방법

 

 

 

 

신청은 가스 캐쉬백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만 하시면 자동으로 캐쉬백 신청이 완료가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다 보면 도시가스사를 선택해야 하고 고객번호도 입력해야 해서 고지서가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제도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