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고속버스터미널 키오스크 사용방법

by jungboes 2022. 7. 20.

고속버스터미널 키오스크(버스 승차권 발매기) 사용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고속버스터미널 키오스크 사용방법을 미리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 키오스크 사용방법 썸네일
고속버스터미널 키오스크 사용방법

 

고속버스터미널 키오스크 사용방법

 

 

 

 

키오스크가 패스트푸드점, 영화관 그리고 요즘은 마트에서도 많이 생활화되어 가고 있지만 젊은 사람들도 어려워하는데 어르신들은 자주 접해 보지 않으셨다면 사용이 어려우실 때가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한 번쯤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수 있는 고속버스 터미널에 있는 키오스크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티켓 발권하는 곳에 직원분이 안 계시거나 줄이 너무 길면 빨리 타고 가야 하는데 고속버스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를 대비해서 버스 승차권 발매기로 티켓을 발권하는 방법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0단계로 나눠서 자세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1. 버스 승차권 발매기로 갑니다.

2. 현장 발권을 누릅니다.

3. 도착지 선택을 누릅니다.

 

※ 하단에 보시면 출발 1분 전부터는 발권되지 않는다고 글이 나와 있으니까 발권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사고 과실비율 인정기준 변경된 6가지

자동차사고 과실비율 인정기준 변경된 6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손해보험협회에서 자동차사고 과실비율 인정기준을 개정하면서 자동차사고 과실비율 인정기준 6가지가 변경됐습니

www.jungbos.com

 

4. 도착지를 선택합니다.

5. 출발 시간을 선택합니다.

6. 좌석을 선택합니다.

 

※ 숫자 표시가 없는 좌석은 발권이 된 것입니다. 즉, 다른 사람이 예매를 해 놓은 자리니까 숫자 표시가 되어 있는 곳 중에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7. 어른, 초등생 중 해당하는 버튼을 누릅니다.

8. 그러면 우측 하단에 가격이 표시됩니다. 그 아래에 있는 선택 완료를 누릅니다.

9. 아래쪽에 녹색불이 깜빡깜빡 거리는 곳에 카드를 밀어 넣어 계산을 합니다.

10. 계산이 되면 티켓이 나옵니다.

 

 

 

 

고속버스터미널 키오스크(버스 승차권 발매기) 사용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오늘 내용 잘 기억하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에어컨 식초 냄새 곰팡이 냄새 제거방법

자동차 에어컨 식초 냄새, 곰팡이 냄새 제거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에어컨을 틀었을 때 나는 자동차 에어컨 식초 냄새와 곰팡이 냄새를 간단하게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자

www.jungbos.com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