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4년 용인청년 신용회복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

by jungboes 2024. 2. 7.

2024년 용인청년 신용회복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용인시에서 학자금 대출금을 기한 내 상환하지 못해 어려움에 처한 용인시 청년들의 신용회복 지원사업을 합니다.

 

2024년 용인청년 신용회복 지원사업 신청 썸네일
2024년 용인청년 신용회복 지원사업 신청

 

신용회복 지원사업 신청대상

 

 

 

 

1. 공고일 기준 본인 또는 직계존속이 계속해서 1년 이상 용인시에 주민등록상 거주하고 있는 18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입니다.

 

2. 한국장학재단의 학자금 대출금 상환을 6개월 이상 장기 연체해서 신용불량자로 등록된 청년 또는 재단과 분할상환약정 체결 후 1년 이상 채무액을 성실하게 납입하고 약정액의 50% 이상을 상환한 청년입니다.

 

 

 

2024년 용인시 면접복장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

2024년 용인시 면접복장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면접 시 필요한 정장을 무료로 빌리실 수 있습니다. 면접복장 지원사업 신청대상 면접복장 지원사업 신청대상은 용인

www.jungbos.com

 

 

■ 지원내용

1. 한국장학재단과 분할상환약정 체결 시 채무액의 10% 최대 최대 100만 원을 지원하고 지연이자 감면 및 신용도 판단정보 등록을 해제합니다.

 

2. 재단과 분할상환약정 체결 후 1년 이상 채무액을 성실하게 납입하고 약정액의 50% 이상을 상환한 청년에게 최대 100만 원을 지원합니다.

 

3. 지원대상자 중 취업희망여부 확인 후 센터와 연계해서 관련 정보 및 교육 등 취업지원을 합니다.

 

※ 지원내용 중 1, 2 중복지급은 안 됩니다.

 

 

 

2024년 용인시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

2024년 용인시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최대 100만 원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월세보증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신청대상 1. 금융권에

www.jungbos.com

 

 

신용회복 지원사업 신청방법

 

 

 

 

신용회복 지원사업 신청은 이메일로 하실 수 있습니다.

 

※ 용인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첨부파일에서 지원 제외대상, 이메일 주소, 구비서류, 유의사항, 문의처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메뉴 용인소식의 고시공고에서 2024년 청년 신용회복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공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신청기간

1. 1차 신청기간

2024년 2월 5일부터 3월 15일 18시까지입니다.

 

 

 

2024년 용인청년 소프트웨어 구매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

2024년 용인청년 소프트웨어 구매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 구입비용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구매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대상은 신청일

www.jungbos.com

 

 

2024년 용인청년 신용회복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해당되시는 주변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