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4년 경기도 대안교육기관 등 교복비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

by jungboes 2024. 3. 19.

2024년 경기도 대안교육기관 등 교복비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40만 원 이내에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4년 경기도 교복비 지원사업 썸네일
2024년 경기도 교복비 지원사업

 

교복비 지원사업 신청대상

 

 

 

 

입학일, 전학일 기준 도내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중학교, 고등학교 신입생 중 아래 자격 중에서 하나에 해당하는 학생입니다.

 

1. 중학교, 고등학교 1학년 교육과정에 준하는 과정의 대안교육기관 입학생입니다.

 

2. 다른 시도 소재 중학교, 고등학교 및 이에 준하는 과정에 입학한 1학년 학생입니다.

 

■ 지원내용

기관 및 학교에서 입도록 규정한 교복 구입비를 40만 원 이내에서 현금 실비 지원합니다.

 

 

 

2024년 경기도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보증료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

2024년 경기도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보증료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최대 30만 원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보증료 지원사업 신청대상 1. 신청일

www.jungbos.com

 

 

교복비 지원사업 신청방법

 

 

 

 

교복비 지원사업 신청은 온라인 신청 및 방문 신청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신청방법

경기민원24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신청페이지에서 제출서류, 담당자 연락처 등 더 자세한 내용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방문 신청방법

시군 사정에 따라서 시청, 군청, 행정복지센터 등에서 현장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기간

2024년 3월 13일부터 12월 6일까지입니다.

 

 

 

경기도 전세피해가구 긴급생계비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

경기도 전세피해가구 긴급생계비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가구당 100만 원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세피해가구 긴급생계비 지원사업 신청대상 1. 자격 조건 외국

www.jungbos.com

 

 

2024년 경기도 대안교육기관 등 교복비 지원사업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해당되시는 주변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