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2023년 스포츠강좌 이용권 바우처 이용방법

by jungboes 2022. 11. 1.

2023년 스포츠강좌 이용권 바우처 이용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등록 가능 강좌를 알려 드리고 이어서 이용방법을 알려 드리고 마지막으로 주의사항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포츠강좌 이용권 바우처 이용방법 썸네일
스포츠강좌 이용권 바우처 이용방법

 

스포츠강좌 이용권 바우처 등록 가능 강좌

 

 

 

 

■ 실내, 실외 거의 모든 종목의 스포츠강좌 등록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강좌 이용권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시설을 조회해 보면 전국에 14,000곳이 넘는 시설이 검색돼서 나옵니다.

 

 

강좌 조회 바로가기

 

 

■ 예전에 연초에 신청이 시작됐을 때는 1월, 2월에 접수를 받고 3월부터 10개월 동안 지원됐지만 작년부터 연말에 미리 신청받으면서 1월부터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리고 내년부터는 드디어 1월부터 12월까지 12개월간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 참고로 기존 사용자 분들은 올해 결제 및 결제 취소 마감일이 12월 9일까지라서 12월 9일 이후에는 결제도 취소도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핸드폰 송수신 안 될 때 해결방법

핸드폰 송수신 안 될 때 해결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핸드폰이 가끔 통화가 안 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무엇을 확인해 봐야 되고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지 알려 드립니다.

www.jungbos.com

 

 

스포츠강좌 이용권 바우처 이용방법

 

 

 

 

■ 먼저 선정이 되면 직접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스포츠바우처 검색하셔서 스포츠바우처 신한 체크카드 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해당 카드로 대중교통 적립, 이동통신요금 적립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 카드 발급 후 스포츠 강좌 이용권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결제 - 개인 수강신청·결제 메뉴에서 지역하고 강좌 선택하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추가로 강좌 비용 95,000원 내에서는 두 개 이상 강좌 결제가 가능하고 체크카드 계좌 내에 개인적으로 돈을 입금해서 사용하면 지원금 한도가 초과하더라도 합해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문화누리카드와 중복 사용도 가능해서 초과 부분을 문화누리카드로 결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방법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테인리스 제품에는 재질의 표면을 매끄럽게 하고 광택을 내기 위해 사용하는 연마제가 남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꼭 제거를 하

www.jungbos.com

 

 

스포츠강좌 이용권 바우처 주의사항

 

 

 

 

■ 한 달에 9만 5천 원의 지원금이 입금되는데 이용 기간에 매월 사용하지 않으면 지원금이 자동 소멸되고 다음 달로 이월되거나 현금으로 인출할 수 없습니다.

 

■ 수급대상 자격을 상실하면 다음 달부터 지원금이 입금되지 않습니다.

 

 

 

2024년도 스포츠강좌이용권 신청대상 신청방법

2024년도 스포츠강좌이용권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인당 매월 10만 원 범위 내에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강좌이용권 신청대상 1. 나이 출생일이 2006년 1월 1일~2019

www.jungbos.com

 

 

 

2024년도 장애인스포츠강좌이용권 신청대상 신청방법

2024년도 장애인스포츠강좌이용권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인당 매월 11만 원 범위 내에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스포츠강좌이용권 신청대상 출생일이 1955년 1월 1

www.jungbos.com

 

 

2023년 스포츠강좌 이용권 바우처 이용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해당되시는 주위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