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핸드폰 단말기 식별번호(imei) 조회방법

by jungboes 2022. 11. 25.

핸드폰 단말기 식별번호(imei) 조회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이폰도 됩니다. 조회방법과 함께 분실 도난 단말기 조회와 요금할인 대상 단말기 조회를 할 수 있는 imei 활용법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단말기 식별번호 조회방법 썸네일
핸드폰 단말기 식별번호 조회방법

 

핸드폰 단말기 식별번호(imei) 조회방법

 

 

 

 

먼저 안드로이드폰 조회방법을 알려 드리고 이어서 아이폰 조회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조회방법 첫 번째

핸드폰 설정에 들어가셔서 휴대전화 정보에 들어가시면 15짜리 숫자의 단말기 식별번호(imei)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핸드폰일 경우 숫자를 꾹 누르면 복사를 할 수 있고 붙여 넣기도 할 수 있어 따로 외우실 필요 없이 편리하게 붙여 넣기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배터리 수명을 1년~2년까지 늘릴 수 있는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을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 핸드폰 배

www.jungbos.com

 

 

■ 조회방법 두 번째

핸드폰에서 전화 버튼을 누르신 후 *#06#을 누르시면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핸드폰 자체에 설치되어 있는 전화 버튼을 눌러서 작동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끔 t전화나 그 외 앱으로 설치한 전화 버튼을 눌러서 입력했을 경우 확인이 되지 않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은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정말 유용한 기능이고 방법도 간단한데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www.jungbos.com

 

 

■ 아이폰 조회방법

애플 아이폰의 경우에도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검색 아래에 있는 Apple ID로 들어간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기기를 선택하시면 기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맨 아래로 내려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에서 e유심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2개의 imei 번호가 나올 수 있는데 이때는 첫 번째 번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방송 통신 미환급금 조회 및 찾는 법

방송 통신 미환급금 조회 및 찾는 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요금 미환급금이나 케이블 TV 같은 유료 방송요금 미환급금 조회하고 찾는 법입니다. 방송 통신 미환급금 ■ 카드 포인트

www.jungbos.com

 

 

imei 활용법

 

 

 

 

■ imei 번호로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홈페이지에서 분실 도난 단말기인지 또는 25% 요금할인 대상 단말기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홈페이지 접속 후 분실 도난 단말기 조회 또는 요금할인 대상 단말기 조회 클릭하시고 개인정보 수입 이용 동의 후 imei 번호를 입력하시고 보안 문자 입력 후 조회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핸드폰 단말기 식별번호(imei) 조회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변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