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조회방법

by jungboes 2022. 12. 7.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조회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조회방법과 함께 사용기간과 종류 그리고 구매한도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조회방법 썸네일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조회방법

 

온누리상품권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이나 상점의 판매를 촉진하고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중소벤처 기업부와 소상공인 진흥공단에서 발행하는 전용 상품권입니다.

 

전국에 있는 전통시장, 상점, 골목형 상점, 상권 활성화 구역 및 자율 상권 구역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기간과 종류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지류, 카드, 모바일 상품권이 있습니다.

 

■ 구매한도

개인이 1인당 구매할 수 있는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행사기간을 제외하고 보통 지류 상품권과 전자상품권은 50만 원이고 모바일 상품권은 70만 원입니다.

 

 

 

좋은 건강검진기관 찾는 방법

좋은 건강검진기관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좋은 건강검진기관 찾는 방법과 함께 검사항목과 건강검진 대상자에 대해서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건강검진 검사항목 ■ 국가 건강검진에

www.jungbos.com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조회방법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는 온누리상품권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페이지 바로가기

 

 

지류 상품권 판매처는 16곳이고 전자상품권 판매처는 7곳이며 모바일 상품권 판매처는 20곳입니다.

 

 

 

착한가격업소 찾는 방법

착한가격업소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지역별 업종별로 착한가격업소 찾는 방법입니다. 착한가격업소 최근에 물가가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수도권 직장인들의 경우에는 평균 점심 식

www.jungbos.com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조회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주변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