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예천군 지원금 2가지의 지원대상 신청방법

by jungboes 2022. 4. 29.

예천군 지원금 썸네일
예천군 지원금

 

예천군 지원금 2가지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예천군 지원금 2가지는 전 군민에게 지급하는 지원금과 소상공인에게 지급하는 지원금입니다. 예천군 지원금의 지원대상과 신청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예천군 재난 기본소득지원금

 

예천군에서 장기화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주민을 대상으로 1인당 20만 원의 재난 기본소득지원금을 지급합니다.

 

■ 예천군 재난 기본소득지원금 지원대상

예천군 재난 기본소득지원금의 지원대상은 2022년 4월 21일 목요일 24시 현재 예천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군민과 예천군에 체류지를 두고 있는 결혼이민자, 영주권자를 포함합니다.

 

지원 금액 1인당 20만 원은 예천 사랑 상품권 형태로 지급합니다.

 

■ 예천군 재난 기본소득지원금 신청방법

5월 16일 월요일부터 6월 30일 목요일까지 주소지의 읍면 행정 복지 센터를 통해서 방문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의 신청을 원할 경우에는 6월 30일까지 행정 복지 센터를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예천군 소상공인 지원금

 

예천군은 전 군민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재난 기본소득지원금 외에 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금 사업도 시행합니다.

 

■ 예천군 소상공인 지원금 지원대상

예천군 소상공인 지원금의 지원대상은 공고일 이전 예천군에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고 현재 사업을 영위 중인 소상공인입니다.

 

1개 업체당 50만 원을 현금으로 지원하는데 본인 명의의 계좌로 지원금이 입금됩니다.

 

■ 예천군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방법

6월 30일까지 대표자 신분증, 통장 사본 등을 지참하셔서 예천읍 행정 복지 센터, 호명 신협 2층, 각 면 행정 복지 센터에 방문 신청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예천군 재난 기본소득지원금과 소상공인 지원금을 알려 드렸습니다. 지원대상이신 분들은 기한 내에 신청하셔서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보들을 계속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건강보험료 환급 및 추가 납부 확인방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