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숨은 돈 찾기 5편

by jungboes 2022. 10. 7.

숨은 돈 찾기 5편은 특별현금급여(가족 요양비), 지자체의 무료 보험인 시민안전보험, 장기 미인출 예적금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숨은 돈 찾기 5편 썸네일
숨은 돈 찾기 5편

 

숨은 돈 찾기

 

 

 

 

■ 특별현금급여(가족 요양비) 신청방법

특별현금급여(가족 요양비)는 장기요양 수급자가 장기요양기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가족 등으로부터 방문요양에 상당하는 서비스를 받을 때 지급하는 것입니다.

 

※ 가족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한 달에 15만 원을 현금으로 지원하며 가족 중 요양보호사 자격증이 있으면 가족요양급여를 매월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현금급여(가족 요양비) 신청방법

특별현금급여(가족 요양비) 신청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특별현금급여 신청방법과 함께 특별현금급여 지원대상과 지원내용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특별현금급여 ■ 특별현금급여 수급자가 도서/

www.jungbos.com

 

 

■ 시민안전보험 가입 여부 확인방법

시민안전보험은 재난과 사고에 피해를 입은 시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자체가 가입한 보험으로 보험료를 지자체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무료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를 납부할 필요가 없는 무료 보험이지만 혜택을 받으시려면 직접 청구를 하셔야 합니다.

 

※ 따라서 내가 살고 있는 지자체가 보험에 가입돼 있는지와 보장 항목은 무엇이고 보상금액은 얼마인지 등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시민안전보험 가입여부 확인방법

시민안전보험 가입여부 확인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시민안전보험은 지자체에서 가입하는 보험이라서 별도로 가입하지 않아도 보험료를 내지 않아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무료보험입니다. 시민

www.jungbos.com

 

 

■ 장기 미인출 예적금 찾는 방법

장기 미인출 예적금은 만기가 됐는데도 1년 이상 장기간 인출하지 않은 예적금을 말합니다.

 

※ 예금과 적금은 만기가 되고 찾아가지 않으면 점점 이자율이 하락하기 때문에 찾아서 다른 상품에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기 미인출 예적금 찾는 방법

장기 미인출 예적금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예금과 적금은 만기가 되고 찾아가지 않으면 점점 이자율이 하락하기 때문에 장기 미인출 예적금 찾는 방법 참고하셔서 모두 찾아가시기 바랍

www.jungbos.com

 

 

※ 의료비 본인부담 환급금, 복지멤버십, 보조금 24에 대한 내용은 숨은 돈 찾기 4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숨은 돈 찾기 4편

숨은 돈 찾기 4편은 환급금이나 지원금 등 복지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본인 부담 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 복지멤버십 신청방법, 보조금 24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숨은 돈 찾기 ■ 본인

www.jungbos.com

 

 

숨은 돈 찾기 5편 특별현금급여(가족 요양비) 신청방법, 시민안전보험 가입 여부 확인방법, 장기 미인출 예적금 찾는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