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경기 여성 취업 지원금(지원자격, 지원금액, 신청방법)

by jungboes 2022. 3. 29.

여성 취업 지원금 제도 썸네일
여성 취업 지원금 제도

 

경기 여성 취업 지원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도에 살고 계시는 여성분들은 경기 여성 취업 지원금의 지원 자격, 지원 금액,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경기 여성 취업 지원금

 

■ 경기 여성 취업 지원금 지원 자격

1. 1년 이상 경기도에서 거주하고 있는 만 35세~59세의 구직을 희망하는 여성 중에서 최근 3개월 평균 건강보험료 기준으로 중위소득 100% 이하인 여성이어야 합니다.

 

2. 주 근로시간이 20시간 미만이거나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여성이어야 합니다.

 

■ 경기 여성 취업 지원금 지원 금액

1. 한 달에 30만 원씩 3개월 동안 총 90만 원의 취업지원금이 지역화폐로 지급이 됩니다.

 

2. 취업 지원금 지원기간 중 취업이나 창업에 성공하고 3개월 동안 고용 또는 사업이 유지되는 경우에는 30만 원이 취업 성공금으로 추가 지급됩니다.

 

 

■ 경기 여성 취업 지원금 신청 방법

1. 신청 기간

1차는 4월 11일 18시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또한 5월에 2차로 한 번 더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2차 모집 이후 추가 모집 일정은 없습니다.

 

2. 신청 방법

경기 여성 취업 지원금 신청은 온라인으로만 할 수 있습니다.

 

3. 신청 사이트

경기도 일자리 재단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서와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구직활동 계획서를 작성하시고 주민등록 등본, 주민등록 초본, 건강보험 자격 확인서 등을 첨부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 경기 여성 취업 지원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일자리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경기 여성 취업 지원금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보를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 경기 지역 청년 지원금 3가지(자격, 금액, 신청방법)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지원자금·보증 만기연장 핵심정리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