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기도 청년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 신청대상 신청방법

by jungboes 2023. 8. 8.

경기도 청년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최대 30만 원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청년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 썸네일
경기도 청년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

 

경기도 청년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 신청대상

 

 

 

 

HUG, HF, SGI 전세보증금반환보증에 가입한 임차보증금 3억 원 이하 연소득 5천만 원 이하인 무주택 청년입니다.

 

※ 나이는 경기도 청년 기본조례에 따라 신청일 기준 만 19세 ~ 만 34세 이하여야 합니다.

 

 

만나이 계산기 바로가기

 

 

※ 신혼부부의 경우는 연소득 7천만 원 이하며 신혼부부의 기준은 신청일을 기준으로 혼인 신고일로부터 7년 이내여야 합니다.

 

※ 기혼자인데 신혼부부가 아닌 경우는 연소득 5천만 원 이하여야 합니다.

 

 

 

 

■ 지원내용

신청인이 납부한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에 대해 최대 30만 원을 환급방식으로 지원합니다.

 

※ 지원금은 해당 지자체가 신청인 본인 계좌로 이체합니다.

 

※ 신청대상과 지원 내용 등은 달라질 수도 있으니까 신청 페이지에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학자금대출 장기연체자 신용회복 지원 신청대상 신청방법

경기도 학자금대출 장기연체자 신용회복 지원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예산 소진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빨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학자금대출 장기연체자 신용

www.jungbos.com

 

 

경기도 청년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 신청방법

 

 

 

 

신청은 온라인 신청 및 방문 신청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신청방법

경기민원 24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 경기민원 신청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신청 페이지에서 제출서류, 자주 하는 질문과 답변, 각 지역의 담당자 연락처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방문 신청방법

신청자 본인 또는 배우자가 거주 중인 주소지 관할 시군구청을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경기도 여성 1인가구 안심패키지 신청대상 신청방법

경기도 여성 1인가구 안심패키지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경기도에서 여성 1인가구에 안심패키지를 지원합니다. 경기도 여성 1인가구 안심패키지 신청대상 신청일 현재 경기도

www.jungbos.com

 

 

경기도 청년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해당되시는 주변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