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지원 신청대상 신청방법

by jungboes 2023. 8. 9.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지원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국내산 제철과일 등을 연 2회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지원 썸네일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지원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지원 신청대상

 

 

 

 

1. 신청일 현재 경기도 내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어린이.

 

2.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시설을 이용하지 않고 가정에서 양육되는 어린이.

※ 유치원을 다니고 있으면 보호자의 소득 수준과 상관없이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유치원비 지원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유치원비 지원 신청대상 신청방법

유치원비 지원은 사립유치원이나 국공립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들에게 교육비와 방과 후 과정비를 지원하는 유아학비 지원 제도로 보호자 소득 수준과 상관없이 전계층이 모두 지원받을 수 있습

www.jungbos.com

 

 

3. 가정양육수당 또는 부모급여(현금)를 받고 있는 가정의 어린이.

 

 

 

 

■ 지원내용

연 2회 국내산 제철과일 및 과채류가 꾸러미 형태로 가정으로 직접 배송됩니다.

 

※ 신청대상과 신청기간과 지원내용 등은 달라질 수 있으니까 꼭 신청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지원 신청방법

 

 

 

 

신청은 아동의 보호자가 온라인 신청 및 방문 신청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신청방법

경기민원 24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 경기민원 신청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신청페이지에서 제출서류, 자주 하는 질문과 답변, 각 지역의 담당자 연락처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방문 신청방법

부득이할 경우 아동의 주민등록상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국세 환급 조회방법 받는 방법

국세 환급 조회방법 받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환급금은 최초 지급 요구일로부터 5년이 지날 때까지 안 찾아가면 모두 국고로 귀속이 되므로 그전에 받으셔야 합니다. 국세 환급 조회방법

www.jungbos.com

 

 

경기도 가정보육 어린이 건강과일 지원 신청대상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해당되시는 주위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