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화장실 물때 청소 꿀팁

by jungboes 2022. 8. 10.

화장실 물때 청소 꿀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늘 알려 드리는 화장실 물때 청소 꿀팁을 활용하시면 화장실 세면대 수전이나 샤워기 수전에 낀 물때를 쉽고 간편하게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실 물때 청소 꿀팁 썸네일
화장실 물때 청소 꿀팁

 

화장실 물때 청소 꿀팁

 

 

 

 

화장실 세면대 수전이나 샤워기 수전에 하얗게 낀 물때를 청소하는 준비물은 케첩과 칫솔입니다. 케첩으로 물때를 아주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케첩에는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라이코펜은 녹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산화를 방지해 준다고도 알려져 있어서 세면대 수전이나 샤워기 수전 청소할 때 좋습니다. 

 

집에 케첩이 있는 분은 아래 방법대로 바로 해 보시고 만약 케첩이 없는 분은 패스트푸드 등을 주문하면 케첩이 같이 오니까 아래 방법을 잘 기억하셨다가 케첩이 생기면 해 보시기 바랍니다.

 

 

 

와이셔츠 목때 없애는 방법(초간단)

와이셔츠 목때 없애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와이셔츠를 입다 보면 목부분이 누렇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누렇게 되는 이유와 간단하게 와이셔츠 목때를 없애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www.jungbos.com

 

 

세면대 수전 물때를 청소할 경우에는 케첩을 세면대 수전에 쭉 짜 주시면 됩니다. 그냥 대충 아무 곳에 짜 주시면 되고 짜준 케첩을 손이나 다 쓴 칫솔 또는 아무 칫솔로 문질러서 발라주시면 됩니다.

 

샤워기 수전 물때 청소할 때도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좀 더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으시면 구석구석 케첩을 발라주시면 됩니다.

 

 

 

 

케첩을 다 바르셨으면 10분 정도 그냥 가만히 놔두셨다가 10분이 지나면 케첩 바른 곳을 물을 뿌리면서 닦아주시면 됩니다.

 

욕실 수세미나 솔이 없으시면 그냥 손으로 닦으시고 씻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닦아내면 세면대 수전이나 샤워기 수전이 반짝반짝 깨끗해진 것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신발 사이즈 고르는 법 5가지

신발 사이즈 고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발 건강을 위해 알아야 할 발에 맞고 편안한 신발 사이즈 고르는 법 5가지가 무엇인지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신발 사이즈 고르는 법 첫 번째 첫

www.jungbos.com

 

 

유통기한이 지난 케첩이나 패스트푸드 등을 시켜 먹고 남은 케첩 등을 활용하면 수전의 물때를 힘들이지 않고 깔끔하게 청소할 수도 있고 산화 방지도 된다고 하니까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장실 물때 청소 꿀팁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계란 고르는 방법

좋은 계란 고르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좋은 계란 고르는 방법은 바로 계란에 적혀 있는 숫자들을 보고 고르는 것입니다. 숫자들이 의미하는 게 뭔지와 유정란과 무정란의 영양분 차이를

www.jungbos.com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