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

by jungboes 2022. 7. 27.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은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정말 유용한 기능이고 방법도 간단한데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 썸네일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

 

 

 

 

■ 스마트폰이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이제는 거의 모든 국민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 중 80%는 전화나 문자, 카카오톡과 카메라 그리고 웹 검색 및 유튜브 시청일 거라 생각되는데 오늘 알려 드리는 기능을 아는 분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 문자나 카카오톡을 보내려고 글자를 입력하다가 잘못 눌러서 입력한 글자가 모두 지워지는 경험은 누구나 한 번쯤은 해 보셨을 겁니다.

 

또한 글자를 복사하려고 하다가 또는 실수로 입력한 글자가 모두 지워지는 경우도 가끔 있는데 짧은 문장이 면 괜찮지만 길게 작성했는데 지워진다면 정말 화가 납니다.

 

 

 

 

■ 스마트폰으로 문자를 하다가 글자가 지워졌다면 손가락 두 개를 키판 중간에 올려주시고 왼쪽으로 손가락을 밀면 지워진 글자가 다시 나타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에서도 똑같이 지워진 글자를 살릴 수 있고 유튜브에서도 지원진 글자를 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검색하다가 글자가 지워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도 역시 입력한 글자가 사라졌다면 손가락 두 개를 키판 위에 올려주시고 왼쪽으로 밀어주시면 지워진 글자가 나타나게 됩니다.

 

웹 검색에서는 한 글자씩 살릴 수 있습니다.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배터리 수명을 1년~2년까지 늘릴 수 있는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을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 핸드폰 배

www.jungbos.com

 

 

※ 제 경우는 천지인 키보드에서는 잘 되는데 단모음 키보드에서는 잘 안 됐습니다. 제가 잘못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문자 수정 빨리 하는 방법

핸드폰 문자 수정 빨리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핸드폰 문자 보낼 때뿐 아니라 카톡을 보낼 때나 인터넷 검색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문자 수정 빨리

www.jungbos.com

 

 

삼성 스마트폰 지워진 글자 살리는 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변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