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메타버스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대상, 혜택, 신청방법)

by jungboes 2022. 4. 4.

메타버스 아카데미 썸네일
메타버스 아카데미

 

메타버스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아카데미에 참가할 수 있는 대상과 혜택 그리고 메타버스 아카데미 참가 신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메타버스 아카데미

 

 

최근 메타버스라는 말을 자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메타버스는 초월을 의미하는 메타와 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의 합성어입니다.

 

메타버스는 언론에 자주 등장하고 있고 전 세계적으로 정부나 기업의 관심과 기대가 큰 분야로 유망하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 메타버스에 대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메타버스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 메타버스 아카데미 참가 대상

메타버스 아카데미 참가 대상은 만 39세 이하의 청년입니다. 만 39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지역, 학력, 전공, 경력 등 불문하고 참가할 수 있습니다.

 

우선 500명을 선발하여 4주 동안의 선수학습을 통해 개인별 맞춤형 진로 탐색과 학습 평가를 해서 가능성을 체크한 후 최종적으로 180명을 선발합니다.

 

■ 메타버스 아카데미 혜택

 

 

메타버스 아카데미 선발 이후 모든 교육비 무료, 훈련 지원비를 최대 5개월까지 매달 최대 100만 원까지 지급, 우수 교육생은 아카데미 인증서, 장관상 수여, 수료 후 사회적 활동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메타버스 아카데미 신청방법

메타버스 아카데미는 경기도 성남시 판교 메타버스 허브에 5월에 개설될 예정인데 정부에서 메타버스 전문가를 직접 양성하기 위하여 만든 곳입니다.

 

신청은 4월 25일까지 하실 수 있고 한국전파진흥협회 홈페이지에서 메타버스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공고를 확인하시면 교육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집 공고를 확인하시면 메타버스의 개념, 미래 전망, 아카데미 개요, 교육생 혜택, 교육 문의, FAQ와 참여 기업 등 메타버스 아카데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메타버스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메타버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가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보를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환경 교육사 3급 교육 신청방법(교육비 전액 무료)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