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단양군 서울 강북구 지원금

by jungboes 2022. 7. 14.

단양군과 서울 강북구 지원금 소식입니다. 충북 단양군과 서울 강북구에서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단양군은 여행경비를 지원하고 강북구는 폐업 소상공인 지원을 합니다. 관련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단양군 지원금

 

■ 충북 단양군에서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여행을 오신 분들에게 여행경비 10만 원을 현금으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군에서 제시한 주요 관광지(도담삼봉, 만천하 스카이워크, 구인사 등)를 관광객이 방문해서 식사, 체험 활동을 한 후 sns에 사진을 올리면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만 18세 이상 단양군 외 거주자면 신청하실 수 있으며 팀은 2명에서 8명까지 구성이 가능하고 선착순 500 팀에게 지원합니다.

 

단양 랜덤미션 트래블 홈페이지

 

단양군 여행경비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단양 랜덤미션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양군 강북구 지원금 썸네일
단양군 강북구 지원금

 

강북구 지원금

 

■ 서울 강북구에서 폐업 소상공인에게 50만 원씩 지원을 합니다. 2020년 3월 22일부터 2022년 8월 31일까지 기간 내 폐업한 소상공인에게 지원을 합니다.

 

■ 강북구 폐업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방법

강북구 폐업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방법은 강북구청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방법과 방문 신청방법 두 가지가 있으며 8월 31일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 강북구 폐업 소상공인 지원금 온라인 신청방법

강북구청 홈페이지 - 구민참여 - 구정참여 - 폐업 소상공인 지원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소상공인 해당 여부 확인방법, 제외 대상자, 제출서류 발급방법 등 자세한 내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북구청 홈페이지

 

□ 강북구 폐업 소상공인 지원금 방문 신청방법

평일 9시~18시까지 강북구청 일자리 경제과를 방문하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양군과 서울 강북구 지원금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해당되시는 주변분들에게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재해근로자 지원사업 지원대상 지원내용 신청방법

재해근로자 지원사업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재해근로자 지원사업이 무엇인지와 재해근로자 지원사업의 지원대상, 지원내용, 신청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재해근로자 지원사업 재해근로

www.jungbos.com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