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금산군과 임실군 지원금의 지원대상과 신청방법

by jungboes 2022. 4. 29.

금산군 임실군 지원금 썸네일
금산군 임실군 지원금

 

금산군 지원금과 임실군 지원금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금산군과 임실군에서 군민들에게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금산군 지원금과 임실군 지원금의 지원대상과 지원금 신청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금산군 지원금

 

금산군에서 군민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원금 금액은 1인당 10만 원이며 5월 10일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 금산군 지원금 지원대상

금산군 지원금의 지원 대상은 2022년 3월 31일 기준 금산군에 주소를 둔 군민을 대상이며 지원금 10만 원은 금산 사랑 상품권으로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 금산군 지원금 신청방법

5월 10일 화요일까지 금산 종합 체육관이나 지급 기준일(22년 3월 31일) 주소지의 관할 읍면 사무소를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세대주, 세대원,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고 대리인의 경우 서류를 지참하셔서 방문하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지원금 지급 이의 신청을 원하실 경우에는 5월 10일까지 가능합니다.

 

 

임실군 지원금

 

임실군에서 지난 2020년 6월에 첫 번째 전 주민 대상 재난 기본소득을 지원한 것에 이어 두 번째 재난 기본소득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 임실군 지원금 지원대상

임실군 지원금의 지원 대상은 2022년 3월 31일 기준 임실군에 주민등록상 거주지를 두고 있는 주민으로 결혼이민자와 영주권자를 포함하여 2만 6천664명입니다.

 

임실군 재난 기본소득 지원금은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지급하며 1인당 10만 원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임실군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임실 사랑 상품권 형태로 지급합니다.

 

■ 임실군 지원금 신청방법

신청은 주소지 읍면사무소를 방문하셔서 하시면 되고 세대주 이외에 대리 신청 서류를 지참하시면 세대원 및 대리인 신청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금산군 지원금과 임실군 지원금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지원대상이신 분들은 기한 안에 신청하셔서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건강보험료 환급 및 추가 납부 확인방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