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고창군 안성시 재난지원금

by jungboes 2022. 7. 14.

전북 고창군과 안성시 재난지원금 소식입니다. 전북 고창군, 안성시에서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고창군 재난지원금과 안성시 재난지원금이 언제, 얼마가 지급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창군 재난지원금

 

■ 전북 고창군에서 전 군민을 대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재난지원금은 추석 전인 8월 말쯤 모든 군민에게 1인당 10만 원에 추가로 가구당 10만 원을 지급합니다.

 

3인 가구라면 1인당 10만 원씩 30만 원과 가구당 10만 원을 추가 지급하니까 총 40만 원을 지급받게 되고 4인 가구라면 50만 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고창군 안성시 재난지원금 썸네일
고창군 안성시 재난지원금

 

안성시 재난지원금

 

■ 안성시는 농업인 농민 기본소득으로 50억 원 이상 지급한 바 있는데 농민 기본소득은 분기별 15만 원씩을 지급하고 이번 추가 선정자에게는 1월부터 6월까지의 소급분이 오는 8월 말 지역화폐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 뿐만 아니라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지원사업 및 특고 프리랜서 생활안정 지원금 지원기간을 연장합니다.

 

신청은 이달 31일까지이고 세부적인 지원 내용 확인과 지원금 지급 신청은 안성시청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통합검색에서 폐업 소상공인, 프리랜서로 검색하시면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폐업과 소상공인을 붙여서 폐업소상공인으로 검색하시면 안 됩니다.

 

안성시청 누리집

 

전북 고창군과 안성시 재난지원금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주위분들에게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저소득 근로자와 실업자 지원 확대

저소득 근로자와 실업자 지원 확대되는 내용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자활근로사업,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근로자 햇살론, 직업훈련 생계비 대부, 국가기간 전략산업 훈련 장려금 관련 내용

www.jungbos.com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